본문 바로가기
리뷰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법적 고지 사항

by 돈버일하 2017. 9. 26.
728x90
반응형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WINDOWS운영 체제

미국에 거주하거나 기본 사업자 주소지가 미국인 경우 10항의 법적 구속력이 있는 중재 조항 집단 소송 포기에 대한 내용을 읽어 보십시오. 조항은 분쟁 해결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Microsoft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indows 소프트웨어를 취득한 방법에 따라 계약은 (i) 귀하의 장치와 함께 소프트웨어를 배포하는 장치 제조업체 또는 소프트웨어 설치업체와 귀하 간에 체결되는 사용권 계약 또는 (ii) 리테일러로부터 소프트웨어를 취득한 경우 귀하와 Microsoft Corporation(또는 거주지나 사업체인 경우 기본 사업자 주소지에 따라 계열사 하나) 간에 체결되는 사용권 계약입니다. MicrosoftMicrosoft 또는 계열사 하나가 생산하는 장치의 제조업체이며, 귀하가 Microsoft로부터 직접 소프트웨어를 취득한 경우에는 Microsoft 리테일러입니다.

계약에는 귀하의 권리와 귀하의 Windows 소프트웨어 사용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모든 계약 내용이 중요하며 전체 내용이 계약을 구성하고 귀하에게 적용되므로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추가 구성 요소 사용권 계약과 링크된 모든 계약조건을 포함하여 계약서 전체를 검토해야 합니다. 브라우저 창에 (aka.ms/) 링크를 붙여 넣으면 링크된 계약조건을 검토할 있습니다.

계약에 동의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이러한 모든 조건에 동의하게 되며, 3항에 명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정품 인증 소프트웨어 사용 특정 정보가 전송된다는 동의하게 됩니다. 이러한 조건에 동의하지 않고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소프트웨어 또는 해당 기능을 사용할 없습니다. 귀하는 장치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소프트웨어를 직접 구매한 경우 리테일러에 문의하여 반환 정책을 확인하고 해당 정책에 따라 소프트웨어 또는 장치를 반환하여 금액을 환불 받거나 적립금을 받을 있습니다. 귀하는 해당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정책에 따라 환불 또는 적립금(있는 경우) 받으려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장치 전체를 반환해야 수도 있습니다.

1. 개요.

a. 적용 가능성. 계약은 장치에 사전 설치된 Windows 소프트웨어 또는 리테일러로부터 취득하여 귀하가 설치한 Windows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를 받은 미디어(있는 경우),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모든 글꼴, 아이콘, 이미지 또는 사운드 파일, 소프트웨어에 대한 모든 Microsoft 업데이트, 업그레이드, 추가 구성 요소 또는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항목에 대해 기타 계약조건이 제공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또한 Windows 함께 제공되며 Windows 포함된 연락처, 음악, 사진 뉴스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Microsoft에서 개발된 Windows 앱에 적용됩니다. 계약에 장치에서 사용할 없는 기능 또는 서비스에 대한 조건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조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b. 추가 조건. 장치의 기능, 장치가 구성된 방식 귀하가 장치를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특정 기능, 서비스 사용에 추가적인 Microsoft 3 조건이 적용될 있습니다. 사용권 계약을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i) 일부 Windows 앱은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지점을 제공하거나 온라인 서비스에 의존하고 이러한 서비스 사용은 때때로 (aka.ms/msa)Microsoft 서비스 계약과 같은 별도의 조건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적용을 받습니다. 적용 가능한 경우 서비스 사용 조건 또는 앱의 설정을 검토하여 이러한 조건 정책을 확인할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ii) Microsoft,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는 추가 앱을 포함할 있으며 여기에는 별도의 사용권 계약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iii) 소프트웨어에는 Adobe Systems Incorporated(aka.ms/adobeflash) 계약조건 따라 사용권이 허여되는 Adobe Flash Player 포함되어 있습니다. Adobe Flash 미국 /또는 기타 국가에서 Adobe Systems Incorporated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iv) 소프트웨어에는 계약 또는 고유한 계약조건에 따라 귀하에게 사용권이 허여된 3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을 있습니다. 3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권 계약, 통지 승인(있는 경우)(aka.ms/thirdpartynotices)에서 있습니다.

(v) 개별 계약에 따른 상업적 사용 권한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Windows 포함된 범위에서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 개인적 비상업적 사용을 위해 허여됩니다.

2. 설치 사용 권한.

a. 사용권. 소프트웨어는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이 허여되는 것입니다.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귀하에게는 장치(사용권이 허여된 장치) 소프트웨어의 인스턴스 하나를 설치 실행할 있는 권한이 부여되며 계약의 모든 조항을 준수한다는 조건에 한해 번에 사람이 사용할 있습니다. Microsoft 또는 승인된 출처로부터 취득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정품이 아닌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또는 업그레이드해도 원래 버전 또는 업데이트/업그레이드된 버전이 정품이 되는 것은 아니며 경우 귀하에게는 소프트웨어 사용권이 없습니다.

b. 장치. 계약에서 "장치"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있는 내부 저장 장치가 있는 하드웨어 시스템(실제 또는 가상)입니다. 하드웨어 파티션 또는 블레이드는 장치로 간주됩니다.

c. 제한.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와 Microsoft 계약에서 명시적으로 허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지적 재산권 보호법에 명시된 권리) 보유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권은 귀하에게 다음의 어떠한 권리도 허여하지 않으며 귀하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없습니다.

(i) 별도로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사용하거나 가상화하는 행위

(ii) 소프트웨어를 게시, 복사(허용된 백업 사본 제외), 임대, 대여 또는 대부하는 행위

(iii) 소프트웨어를 양도하는 행위( 계약에서 허용하는 경우 예외)

(iv) 소프트웨어의 기술적 제한 사항을 피하려는 행위

(v) 소프트웨어를 서버 소프트웨어로 사용하거나, 상업적 호스팅을 위해 사용하거나, 네트워크상에서 여러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사용하도록 제공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서버에 설치하고 사용자의 원격 액세스를 허용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원격 사용자만 사용하는 장치에 설치하는 행위

(vi) 소프트웨어를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또는 디스어셈블하거나 그렇게 하려고 시도하는 행위(,명시된 제한 사항이 관련 법률에서 허용되거나 소프트웨어에 포함될 있는 오픈 소스 구성 요소의 사용에 적용되는 사용권 계약에서 허용되는 경우는 제외)

(vii) 귀하는 인터넷 기반 기능 사용 다른 사람의 기능 사용에 지장을 있는 어떤 방식으로도 이러한 기능을 사용해서는 되며 모든 서비스, 데이터, 계정 또는 네트워크에 무단으로 액세스를 시도해서도 됩니다.

d. 다중 사용 시나리오.

(i) 여러 버전. 소프트웨어 취득 여러 버전(:32비트 64비트 버전) 제공된 경우 번에 버전만 설치하여 정품 인증을 받을 있습니다.

(ii) 다중 또는 풀링 연결.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중/풀링 연결을 사용하거나 소프트웨어에 액세스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장치/사용자 수를 줄여도 실제 필요한 사용권 수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귀하는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의 인스턴스에 대한 사용권을 보유한 경우에만 그러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있습니다.

(iii) 장치 연결. 귀하는 사용권이 허여된 장치에서 파일 서비스, 인쇄 서비스, 인터넷 정보 서비스, 인터넷 연결 공유 서비스 전화 통신 서비스와 같은 소프트웨어 기능을 사용할 용도로 최대 20대의 다른 장치를 사용권이 허여된 장치에 설치된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할 있습니다. 귀하는 장치 데이터를 동기화하기 위해 장치의 수와 관계없이 사용권이 허여된 장치의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는 것을 허용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귀하에게 이러한 기타 장치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권리나 소프트웨어의 기본 기능( 조항에 나열된 기능 ) 사용할 권리가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iv) 가상화된 환경에서의 사용. 사용권을 통해 귀하는 하나의 장치(실제 또는 가상) 하나의 소프트웨어 인스턴스만 설치하여 사용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이상의 가상 장치에서 사용하고자 경우에는 인스턴스에 대해 별도의 사용권을 취득해야 합니다.

(v) 원격 액세스. 90일마다 번이 넘지 않는 한도 내에서 귀하는 사용권이 허여된 장치를 실제로 사용하는 단일 사용자를 사용권이 허여된 사용자로 지정할 있습니다. 사용권이 허여된 사용자는 원격 액세스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장치에서 사용권이 허여된 장치에 액세스할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도 원격 액세스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장치에서 사용권이 허여된 장치에 액세스할 있지만 소프트웨어와 같은 버전 또는 소프트웨어보다 높은 버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해당 장치에서 별도로 사용권을 허여 받아야 합니다.

(vi) 원격 지원. 귀하는 소프트웨어의 추가 사용권을 취득하지 않고 원격 지원 기술을 사용하여 활성 세션을 공유할 있습니다. 원격 지원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다른 사용자의 컴퓨터에 직접 연결할 있습니다.

e. 백업 사본. 귀하는 백업용 소프트웨어 사본 하나를 만들 있으며, 아래의 4항에 설명된 대로 백업 사본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양도할 수도 있습니다(해당 소프트웨어가 독립 실행형 소프트웨어로 취득된 경우).

3. 프라이버시, 데이터 사용에 대한 동의. Microsoft귀하의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일부 소프트웨어 기능의 경우 해당 기능을 사용할 정보가 전송 또는 수신됩니다. 이러한 기능 상당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해제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선택할 있습니다. 계약에 동의하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Microsoft 개인정보취급방침(aka.ms/privacy) 소프트웨어 기능에 연결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명시된 대로 Microsoft 정보를 수집, 사용 공개할 있음에 동의하게 됩니다.

4. 양도. 독일 또는 사이트(aka.ms/transfer) 나열된 국가의 소비자로 소프트웨어를 취득하여 3자에 대한 소프트웨어의 양도 사용 권한이 관련 법률을 따라야 하는 경우에는 조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a. 장치에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 장치에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취득한 경우(장치에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도) 귀하는 소프트웨어 사용권을 사용권이 허여된 장치와 함께만 다른 사용자에게 직접 양도할 있습니다. 경우 소프트웨어를 양도해야 하며, 장치와 함께 양도하는 경우 제품 키를 포함한 정품 Windows 레이블도 양도해야 합니다. 양도하기 전에 먼저 양수인이 소프트웨어의 양도 사용에 계약이 적용될 것임에 동의해야 합니다.

b. 독립 실행형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를 독립 실행형 소프트웨어로 취득한 경우(독립 실행형 소프트웨어로 취득한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도) 귀하는 본인에게 속하는 다른 장치로 소프트웨어를 이전할 있습니다. 또한 (i) 귀하가 소프트웨어의 원래 사용권 취득 사용자이고 (ii) 새로운 사용자가 계약조건에 동의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가 소유한 장치로 소프트웨어를 이전할 있습니다. 귀하는 Microsoft 만들도록 허용한 백업 사본이나 소프트웨어 이전을 위해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미디어를 사용할 있습니다. 귀하가 소프트웨어를 장치로 이전할 때는 반드시 이전 장치에서 해당 소프트웨어를 제거해야 합니다. 장치 간에 사용권을 공유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이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승인된 소프트웨어 정품 인증. 귀하는 적법하게 사용권을 허여 받았으며 소프트웨어가 정품 제품 또는 다른 승인 방법을 통해 적절하게 정품 인증된 경우에만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동안 인터넷에 연결하면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Microsoft 또는 계열사에 연결하여 소프트웨어가 정품인지 그리고 사용권이 허여된 장치에 사용권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수동으로 소프트웨어를 정품 인증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특정 정보가 전송되어 인터넷, 전화 SMS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정품 인증 또는 장치 구성 요소 변경으로 인해 트리거될 있는 정품 재인증 설치된 소프트웨어 인스턴스가 불법 복제되었거나, 적법하게 사용권이 허여되지 않았거나, 무단 변경 내용을 포함하는 것으로 나타날 있습니다. 정품 인증에 실패할 경우 소프트웨어에서 무단으로 변경된 Microsoft 소프트웨어를 정품 Microsoft 소프트웨어로 교체하는 자동 복구가 진행됩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적법한 사용권을 취득하라는 미리 알림 메시지가 발송될 수도 있습니다. 정품 인증은 무시하거나 회피할 없습니다. 귀하의 소프트웨어가 정품인지 귀하에게 적법하게 사용권이 허여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aka.ms/genuine) 참조하십시오. 특정 업데이트, 지원 기타 서비스는 정품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자에게만 제공될 있습니다.

6. 업데이트. 소프트웨어에서는 정기적으로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한 해당 업데이트가 다운로드 설치됩니다. 귀하는 Microsoft 또는 승인된 출처로부터만 업데이트를 받을 있으며, Microsoft 해당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수도 있습니다. 계약에 동의함으로써 귀하는 추가 통지 없이 이러한 종류의 자동 업데이트를 수신할 것임에 동의하게 됩니다.

7. 다운그레이드 권리.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로부터 Professional 버전의 Windows 사전 설치된 장치를 취득한 경우 귀하는 Windows 8.1 Pro 또는 Windows 7 Professional 버전을 사용할 있지만 사용은 (aka.ms/windowslifecycle) 명시된 대로 Microsoft 해당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계약이 적용됩니다. 이전 버전에 다른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해당 구성 요소 사용 이전 버전의 계약서에 해당 구성 요소에 대해 명시된 조건이 적용됩니다.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 Microsoft 귀하에게 이전 버전을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귀하는 이전 버전을 별도로 취득해야 하며, 경우 요금이 발생할 있습니다. 언제든지 귀하는 이전 버전을 원래 취득한 버전으로 교체할 있습니다.

8. 지역 수출 관련 제한. 소프트웨어가 특정 지역에서 사용되도록 제한되어 있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만 정품 인증을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소프트웨어에 적용되는 모든 국내 국제 수출법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여기에는 목적지, 최종 사용자 최종 용도에 대한 제한이 포함됩니다. 지역 수출 제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ka.ms/georestrict) (aka.ms/exporting) 참조하십시오.

9. 지원 서비스 환불 절차.

a. 장치에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 일반적으로 장치 제조업체나 설치업체에 지원 옵션을 문의하십시오.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는 지원 번호를 참조하십시오. Microsoft로부터 직접 업데이트 추가 구성 요소를 취득한 경우 Microsoft(aka.ms/mssupport) 명시된 대로 적법하게 사용권이 허여된 소프트웨어에 한하여 제한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있습니다. 환불을 원하는 경우 환불 정책에 대해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귀하는 해당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환불을 받으려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장치 전체를 반환해야 수도 있습니다.

b. 리테일러로부터 취득한 소프트웨어. Microsoft(aka.ms/mssupport) 명시된 대로 적법하게 사용권이 허여된 소프트웨어에 한하여 제한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를 리테일러에서 구입했으며 환불을 원하는데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곳에서 환불을 받을 없는 경우 Microsoft 문의하여 Microsoft 환불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으십시오. (aka.ms/msoffices) 참조하십시오. 북미의 경우 (800) MICROSOFT 문의하거나 (aka.ms/nareturns) 참조하십시오.

10. 미국에 거주하거나 사업체인 경우 해당 기본 사업자 주소지가 미국인 경우의 법적 구속력이 있는 중재 조항 집단 소송 포기.

분쟁이 없으면 좋지만 있을 경우 귀하와 Microsoft60 동안 해당 분쟁을 비공식적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한다는 동의합니다. 분쟁을 해결할 없을 경우 귀하와 Microsoft "FAA"(연방중재법안) 따라 "AAA"(미국중재협회) 의한 구속력 있는 개별 중재에 따르며 판사 또는 배심원단 앞에서 소송하지 않는다 동의합니다. 대신 중위중재인이 결정하며, 중위중재인의 결정은 FAA 따른 제한된 항소권이 적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최종 결정이 됩니다. 집단 소송, 집단 중재, 대리인 소송 또는 누군가가 대표자의 신분으로 소송을 제기하는 밖의 어떤 절차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소송을 당사자 모두의 동의 없이 결합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우리" Microsoft, 장치 제조업체 소프트웨어 설치업체를 포함합니다.

a. 포함되는 분쟁 - IP 제외한 모든 분쟁. "분쟁"이라는 용어는 다양한 의미를 가질 있습니다. 용어에는 계약, 보증, 불법 행위, 법률 또는 규정을 비롯한 모든 이론에 따라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가격 또는 계약과 관련된 귀하와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 간이나 귀하와 Microsoft 간의 모든 청구 또는 논쟁이 포함됩니다. , 귀하,귀하의 사용권 허여자, Microsoft 또는 Microsoft 사용권 허여자에 대한 지적 재산권 집행 또는 유효성과 관련된 분쟁은 예외입니다.

b. 먼저 우편으로 분쟁 통지 발송. 분쟁이 있는데 Microsoft 서비스 담당자가 해당 분쟁을 해결할 없는 경우 U.S. Mail 이용하여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로 분쟁 통지를 보내십시오(수신자: LEGAL DEPARTMENT). Microsoft와의 분쟁은 Microsoft Corporation(수신자: LCA ARBITRATION, One Microsoft Way, Redmond, WA 98052-6399) 우편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이름, 주소, 연락 방법, 문제의 내용 원하는 바를 말씀해 주십시오. 양식은 (aka.ms/disputeform)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Microsoft 귀하와 분쟁이 있는 경우에도 동일한 절차가 진행됩니다. 60 경과 후에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귀하 또는 우리는 중재를 시작할 있습니다.

c. 소액 재판소 옵션. 분쟁 통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대신 귀하는 재판소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귀하의 거주 국가 또는 사업체인 경우 해당 기본 사업자 주소지나 Microsoft와의 분쟁인 경우 우리의 기본 사업자 주소지(King County, Washington USA) 있는 소액 재판소에서 소송을 진행할 있습니다. 분쟁 통지를 우편으로 보내고 분쟁 해결을 위해 60일의 기한을 주는 것이 좋지만 소액 재판소에서 소송을 진행하려는 경우에는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d. 중재 절차. 모든 중재는 AAA 상업 중재 규칙에 따라 수행합니다. 개인용 또는 가정용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개인의 경우 개인 여부 소프트웨어의 사용 목적과 관계없이 분쟁 금액이 미화 75,000달러 이하이면 해당 소비자 중재 규칙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aka.ms/adr) 참조하거나 1-800-778-7879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중재를 시작하려면 (aka.ms/arbitration)에서 확인할 있는 양식을 AAA 제출하고 사본을 우편을 통해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Microsoft와의 분쟁인 경우 Microsoft 보내 주십시오. 미화 25,000달러 이하의 분쟁은 중재인이 직접 심리가 필요하다고 판단할 명분이 없는 모든 심리가 전화로 진행됩니다. 직접 심리는 귀하의 거주 국가 또는 사업체인 경우 해당 기본 사업자 주소지나 Microsoft와의 분쟁인 경우 우리의 기본 사업자 주소지(King County, Washington)에서 진행됩니다. 이는 귀하가 선택합니다. 중재인은 법원과 동일한 배상금 지급 판정을 개인인 귀하에게 내릴 있습니다. 중재인은 귀하의 개인 청구를 만족하기 위해 개인인 귀하에게만 선언적 또는 금지 명령 구제를 적용할 있습니다.

e. 중재 수수료 지급.

(i) 미화 75,000달러 이하의 분쟁.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Microsoft와의 분쟁인 경우 Microsoft 즉시 귀하의 소송 비용을 배상하고 AAA 중재인의 수수료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중재인이 임명되기 전에 만들어진 우리의 마지막 서면 화해 제안서를 귀하가 거부하고 귀하의 분쟁이 중재인의 결정("보상금") 전적으로 회부되어 중재인이 마지막 서면 제안서보다 많은 보상금을 지급 판정할 경우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Microsoft와의 분쟁인 경우 Microsoft 귀하에게 다음을 제공합니다. (1) 보상금과 미화 1,000달러 많은 금액, (2) 합당한 변호사 수임료(있는 경우) (3) 귀하의 중재 청구를 변호사가 조사, 준비, 진행하는 합당한 모든 비용을 보상하는 금액(감정인 수수료 비용 포함). 귀하와 우리가 이에 동의하지 않는 중재인이 금액을 결정합니다.

(ii) 미화로 75,000달러가 넘는 분쟁. 소송 비용과 AAA 중재인의 수수료 비용은 AAA 규칙에 따릅니다.

(iii) 모든 금액과 관련된 분쟁. 귀하가 중재를 시작한 경우 중재인이 중재가 근거가 없거나 중재 신청 목적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하지 않는 우리는 AAA 또는 중재인의 수수료 비용이나 우리가 보상으로 지급한 귀하의 소송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중재를 시작한 경우에는 우리가 모든 소송, AAA 중재인의 수수료 비용을 지불합니다. 우리는 어떤 중재에서도 귀하에게 우리의 변호사 수임료 또는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분쟁 금액의 결정 수수료 비용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f. 1 안에 소송 제기. 귀하와 우리는 청구 또는 분쟁을 최초로 제기할 있는 시점으로부터 1 안에 모든 청구 또는 분쟁(지적 재산권 관련 분쟁 제외 - 10.a 참조) 소액 재판소 또는 중재 재판소에 제기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청구 또는 분쟁이 영구적으로 금지됩니다.

g. 분리가능성. 분쟁의 전체 또는 일부분과 관련하여 집단 소송 포기 조항이 불법 또는 집행불능으로 확인될 경우 이러한 부분은 중재되지 않지만 법원에서 진행되고 나머지 부분은 중재 재판소에서 진행됩니다. 10항의 다른 규정이 불법 또는 집행불능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해당 규정이 분리되지만 10항의 나머지 부분은 계속 적용됩니다.

h. AAA규칙과의 상충. 계약이 AAA 상업 중재 규칙 또는 소비자 중재 규칙과 상충하는 경우 계약이 적용됩니다.

i. 당사자 또는 3 수혜자인 Microsoft. Microsoft 장치 제조업체이거나 귀하가 소프트웨어를 리테일러로부터 취득한 경우 Microsoft 계약의 당사자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Microsoft 계약의 당사자가 아니나 귀하와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와의 계약에서 3 수혜자가 되어 비공식 협상이나 중재를 통해 분쟁의 해결을 시도할 있습니다.

11. 준거법. 중재와 관련된 모든 조항을 FAA에서 관리하지 않는 국제사법 원칙에 관계없이 계약 위반 청구 소비자 보호법, 불공정경쟁법, 묵시적 보증법, 부당 이득 불법 행위에 의한 청구를 포함하여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가격 또는 계약과 관련된 모든 청구와 분쟁에 귀하가 거주하고 있는 또는 국가나 사업체인 경우 해당 기본 사업자 주소지의 법이 적용됩니다.

12. 소비자 권리, 지역적 변이. 계약은 특정 법적 권리에 대해 기술하고 있습니다. 귀하는 소비자 권리를 포함하여 귀하가 거주하고 있는 또는 국가의 법률이 보장하는 다른 권리를 보유할 있습니다. 또한 귀하가 소프트웨어를 취득한 당사자와 관련된 권리를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거주하고 있는 또는 국가의 법에서 그러한 기타 권리의 변경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계약은 해당 권리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지역 하나에서 소프트웨어를 취득했거나 필수 국가 법이 적용되는 경우에는 다음 조항이 귀하에게 적용됩니다.

a. 오스트레일리아. "제한적 보증" 대한 언급은 Microsoft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에서 제공하는 명시적 보증에 대한 언급입니다. 보증은 오스트레일리아 소비자 보호법의 법적 보장에 따른 권리와 구제수단을 포함하여 법률이 부여하는 기타 권리 구제수단과는 별도로 제공됩니다.

조항에서 "상품"Microsoft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에서 명시적 보증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우리 제품에는 오스트레일리아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배제될 없는 보증이 함께 제공됩니다. 귀하는 심각한 고장에 대해 교체 또는 환불을 받을 있으며,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밖의 모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있습니다. 또한 상품이 허용되는 품질에 미달하고 고장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지 않은 경우에도 상품을 수리 또는 교체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b. 캐나다. 귀하는 인터넷 액세스를 해제하여 장치에서 업데이트를 이상 받지 않을 있습니다. 인터넷에 다시 연결할 경우 소프트웨어에서 업데이트 확인 설치가 다시 시작됩니다.

c. 유럽 연합. 아래 13.d(i)항의 교육 용도 제한은 사이트(aka.ms/academicuse) 나열된 관할지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d. 독일 오스트리아.

(i) 보증. 적법하게 사용권이 허여된 소프트웨어는 대체로 소프트웨어에 동봉된 Microsoft 설명서에 명시된 대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와 Microsoft 사용권이 허여된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어떠한 계약적 보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ii) 책임의 제한. 제조물책임법에 따른 고의적 행위, 중과실, 청구와 사망이나 개인 또는 신체적 상해가 발생할 경우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Microsoft 성문법에 따라 법적 의무를 집니다.

조항의 적용을 받는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Microsoft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Microsoft 중대한 계약상 의무를 위반했고, 해당 의무 이행 계약의 이행에 도움이 되고, 해당 의무 불이행 계약의 목적이 위태로워지고, 의무 이행을 당사자가 계속해서 신뢰할 있는 경우("기본적 의무")경과실에 대해서만 법적 의무를 집니다. 다른 경과실의 경우에는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Microsoft 경과실에 대해 법적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e. 기타 지역. 현재 지역적 변이 목록의 경우 (aka.ms/variations) 참조하십시오.

13. 추가 통지.

a. 네트워크, 데이터 인터넷 사용. 일부 소프트웨어 기능 소프트웨어를 통해 액세스하는 서비스의 경우 장치에서 인터넷에 액세스해야 있습니다. 액세스 사용(요금 포함) 무선 또는 인터넷 공급자 계약 조건의 적용을 받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특정 기능으로 인해 인터넷을 보다 효율적으로 액세스할 있지만 소프트웨어의 사용 계산이 귀하의 서비스 공급자가 측정한 수치와 다를 있습니다. 귀하는 항상 (i) 자신의 요금제 계약의 조건을 이해하고 준수해야 하며 (ii) 공용/공개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네트워크 사용 또는 액세스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책임을 집니다. 해당 권한이 있는 경우에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이러한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 정보를 공유할 있습니다.

b. H.264/AVC MPEG-4 시각적 표준 VC-1 비디오 표준. 소프트웨어에는 H.264/MPEG-4 AVC /또는 VC-1 디코딩 기술이 포함될 있습니다. MPEG LA, L.L.C.에서는 다음과 같은 통지 사항을 표시하도록 요구합니다.

제품에는 AVC, VC-1 MPEG-4 PART 2 VISUAL 특허 포트폴리오 사용권에 의거하여 소비자의 개인적 비상업적 사용에 대해 (i) 위에 명시된 표준("비디오 표준") 따른 비디오 인코딩 /또는 (ii) 개인적 비상업적 활동에 관여하는 소비자가 인코딩했고/또는 그러한 비디오를 제공할 있는 사용권이 허여된 비디오 공급자로부터 취득한 AVC, VC-1 MPEG-4 PART 2 VIDEO 디코딩을 있는 사용권이 허여됩니다. 기타 다른 용도로는 사용권이 허여되지 않으며 묵시적으로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추가 정보는 MPEG LA, L.L.C.에서 얻을 있습니다. (AKA.MS/MPEGLA) 참조하십시오.

c. 맬웨어 방지. Microsoft귀하의 장치를 맬웨어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른 보호 기능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만료된 경우 소프트웨어에서 맬웨어 방지 기능이 설정됩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 다른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가 비활성화되거나 해당 소프트웨어를 제거해야 있습니다.

d. 제한적 권리 버전. 취득한 소프트웨어 버전이 특정 또는 제한적 용도로 표시되어 있거나 그러한 의도가 해당 버전에 있는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 버전을 명시된 대로만 사용할 있으며 상업적 활동, 비영리 활동 또는 수익 창출 활동에 사용할 없습니다.

(i) 교육. 교육 용도의 경우 귀하는 구매 교육 기관의 학생, 교수 또는 교직원이어야 합니다.

(ii) 평가. 평가 용도나 테스트 또는 데모 용도의 경우 귀하는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거나, 실제 운영 환경에서 사용하거나, 평가 기간 이후에 사용할 없습니다. 계약에서 상충되는 내용에도 불구하고 평가 소프트웨어는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iii) NFR. "NFR", "Not for Resale" 또는 "전매 금지"표시가 있는 소프트웨어는 판매할 없습니다.

14. 완전 합의. 계약(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Microsoft 제공하고 귀하가 이용하는 모든 소프트웨어 추가 구성 요소, 업데이트 서비스에 동봉되는 사용권 계약 인쇄본 별도의 조건 포함) 계약에 명시된 링크에 포함된 조건은 제조업체 또는 설치업체나 Microsoft 추가 구성 요소, 업데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조건을 제공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이러한 추가 구성 요소, 업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완전 합의입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한 (aka.ms/useterms) 방문하거나 소프트웨어 내의 설정 - 시스템 - 정보로 이동하여 계약을 검토할 있습니다. 또한 URL 브라우저 주소 표시줄에 입력하여 계약의 모든 링크에 포함된 조건을 검토할 있습니다. 귀하는 해당 조건을 검토할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모든 링크된 조건을 포함한 조건을 읽는 동의합니다.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귀하가 계약 링크된 조건을 승인하는 것입니다. 또한 계약에는 정보 제공을 위한 링크가 있습니다. 통지 준수해야 하는 조건이 포함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 Windows 10 개인정보취급방침(aka.ms/privacy)

· Microsoft 서비스 계약(aka.ms/msa)

· Adobe Flash Player 사용권 계약(aka.ms/adobeflash)

***********************************************************************

제한적 보증

Microsoft 적법하게 사용권이 허여된 소프트웨어가 대체로 소프트웨어에 동봉된 Microsoft 설명서에 명시된 대로 작동할 것임을 보증합니다. 제한적 보증은 귀하의 행위로 발생하거나 귀하가 지침을 위반해서 발생한 문제 또는 Microsoft 합리적 통제를 벗어난 사항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한적 보증은 최초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취득한 시작하여 1년간 존속됩니다. 기간 동안 Microsoft로부터 수령한 추가 구성 요소, 업데이트 또는 소프트웨어 교환에도 보증이 적용되나 이들의 보증 기간은 나머지 보증 기간과 30 기간이 됩니다. 소프트웨어를 양도할 경우 제한적 보증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Microsoft 제한적 보증 이외에는 어떠한 명시적 보증, 보장 또는 조건도 제시하지 않습니다. Microsoft 상업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비침해성을 포함하여 모든 묵시적 보증 조건을 배제합니다. 해당 지역 법규에서 묵시적 보증의 제외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묵시적 보증, 보장 또는 조건은 제한적 보증 기간 동안만 존속되며 해당 지역 법규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귀하가 거주하는 지역의 법규에 따라 제한적 보증 기간이 길어야 하는 경우 계약에도 불구하고 보증 기간이 적용되나 계약에서 허용되는 구제수단만 이용할 있습니다.

Microsoft 제한적 보증을 불이행할 경우 Microsoft(i)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수리 또는 교환해 주거나 (ii)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가 사전 설치된 Microsoft 장치의 반환을 수락하고 지불한 금액(있는 경우) 환불하는 방법 중에서 선택할 있습니다. 이는 보증 불이행에 대한 유일한 구제수단입니다. 제한적 보증에서는 귀하에게 특정 법적 권리를 허여하며, 귀하는 또는 국가마다 다른 기타 권리를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

Microsoft 제공할 있는 모든 수리, 교환 또는 환불을 제외하고 귀하는 제한적 보증, 계약의 기타 부분 또는 어떠한 이론에 따라서도 이익 손실이나 직접, 결과적, 특별, 간접 또는 부수적 손해를 비롯한 손해에 대해 보상을 받거나 기타 구제수단을 이용할 없습니다. 계약에서 손해의 배제 구제수단 제한 조항은 수리, 교환 또는 환불이 귀하가 입은 손실에 대해 충분한 보상이 되지 않는 경우, Microsoft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사전에 알고 있었거나 알아야만 했던 경우 또는 구제수단이 실질적인 목적에 부합되지 못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부수적, 결과적 또는 기타 손해에 대한 배제나 제한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이러한 제한이나 배제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계약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해당 지역 법규에서 손해에 대한 Microsoft 보상을 허용하는 경우 귀하는 소프트웨어에 지불한 금액을 초과(또는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취득한 경우 최대 미화 50달러)하여 보상을 받을 없습니다.

보증 절차

서비스 또는 환불을 받으려는 경우 귀하는 구입 증명 사본을 제공해야 하며 Microsoft 환불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정책에 따라 귀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여 Microsoft 반환하거나 소프트웨어를 해당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Microsoft 장치 전체와 함께 반환해야 있습니다. 이때 제품 (장치와 함께 제공된 경우) 포함된 정품 인증서(Certificate of Authenticity) 레이블이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1. 미국 캐나다. 보증 서비스나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 취득한 소프트웨어에 대해 환불을 받을 있는 방법을 알고 싶은 경우 (800) MICROSOFT 전화하거나, Microsoft Customer Service and Support, One Microsoft Way, Redmond, WA 98052-6399 우편을 보내거나, (aka.ms/nareturns) 방문하십시오.

2. 유럽, 중동 아프리카. 유럽, 중동 또는 아프리카에서 소프트웨어를 취득한 경우 Microsoft Ireland Operations Limited, Customer Care Centre, Atrium Building Block B, Carmanhall Road, Sandyford Industrial Estate, Dublin 18, Ireland 또는 해당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Microsoft 계열사(aka.ms/msoffices) 문의하십시오.

3.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소프트웨어를 취득한 경우 13 20 58 또는 Microsoft Pty Ltd, 1 Epping Road, North Ryde NSW 2113 Australia 문의해 청구하십시오.

4. 기타 국가. 기타 국가에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경우 해당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Microsoft 계열사(aka.ms/msoffices) 문의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하늘  (0) 2017.09.29
제주도서관  (0) 2017.09.26
제주도 생활 5일째  (0) 2017.09.25
김포공항  (0) 2017.09.20
look up the sky~  (0) 2017.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