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명동 롯데백화점 미니언즈 팝업 스토어가 생겼어요~!! (~5/31)

by 돈버일하 2018. 4. 27.
728x90
반응형



미니언즈 덕후들 여기여기 모여라!!!!!!!~


명동은 지갑에 구멍이 난 듯이 돈이 새어나가는 마의 장소죠.

오늘도 역시나 여기저기서 잔뜩 뭔가 사고 집에 돌아오기 위해 버스정류장으로 갔는데

이게 무슨일이죠?


미! 니! 언! 즈! 

우리 귀요미들 굿즈를 파는 곳이 있다니!!!!!!!!!!

세상에 이건 사야해!!!!!!!





5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들 하셔요!

심지어 우리 쪼고미들 사진 촬영한거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풍선을 준대요.

그래서 당장 올렸죠.

심지어 인스타그램 1도 모르고 가입도 안되어있었는데,

풍선 받을려고 그 자리에서 어플 깔고 가입한 1人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언즈 is 뭔들



풍선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ㅠㅠㅠㅠ

바나냐~♩♪♬




대왕 인형 하나 사고 싶었는데

이미 양손 가득 짐들을 들고 있어서 목베개 하나로 만족했어요.

목베개가 15,000원이었나? 

아 14,900원이었다.

뭐.......

싼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미니언즈 is 뭔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또 들려서 대왕인형 하나 들고 올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실에도 팝업스토어가 있다던데

상품 구성은 명동이랑 똑같을까요?


다음엔 잠실로 가봐야지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