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대입구역/무인촬영] 지하철역에서 증명사진 촬영을?? 진짜 급할 때 아니면 하지마라...

by 돈버일하 2020. 9.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급하게 반명함판 사진이 필요해서 지하철에 있는 증명사진 촬영 기계에서 사진 찍었어요.

신림역이랑 서울대입구역에는 확실히 있는데, 본인이 살고 있는 곳 근처 지하철역에 무인 증명사진 촬영기기가 있는 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지하철 무인편의기기 알아보는 방법(물품보관함, 무인민원발급기, 위생용품자판기, 자동사진기)

 

지하철 무인편의기기 알아보는 방법(물품보관함, 무인민원발급기, 위생용품자판기, 자동사진기)

http://www.seoulmetro.co.kr/kr/page.do?menuIdx=569 이용고객 편의시설>무인편의기기" data-og-description="무인편의기기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울교통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

gozar-de-la-vida.tistory.com

 

저는 서울대입구역에서 찍었어요. 서울대입구역은 좁아서 아무 출입구로 들어가도 한바퀴 둘러보면 바로 무인촬영기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제가 2번 출구로 서울대입구역에 들어갔을때 반대편에 위치해있었거든요? 아마 5,6번 출구쯤에 있을 겁니다.

저는 현금을 안들고 다녀요. 그래서 설마... 카드 안되는 거 아냐?하며 불안해하며 부스 안으로 들어갔는데 다행스럽게도 카드도 되더라고요. 삼성페이도 인식 잘 되더라고요. ^^ 휴... 다행이다.

지하철역 무인사진기, 무인증명사진촬영 정확히 뭐라고 해야할지.....

지하철역 무인 증명사진 촬영 가격은 12,000원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촬영 기회는 1번 주긴 하는데, 그 이전 촬영분과 재촬영 분 중에 선택할 순 없어요.

전 선택가능한 줄 알고 재촬영했더니, 걍 재촬영분으로 사진이 나오더라고요. ^^

물론 둘 다 맘에 안들긴 했는데, 선택하는 기능도 있었음 좋겠어요.

아니, 차라리 지하철역 무인 자동사진기에서 찍지 마세요. 사진관 가세요. 전문가의 손길이 최고입니다.

사진은 기기 바깥에서 받아 볼 수 있고요. 음.... 큰 기대 없이 받으셔야 할 겁니다. 사진 보면 볼 수록 내가 정말 이렇게 생긴 걸까? 하는 자괴감이 들어요. 타인이 보는 나는 이런 얼굴일까? ㅎㅎㅎㅎㅎ

이걸로 사원증이 나오고..... ㅎㅎㅎ 이름표 옆 사진도 이걸로 나오고.... 세상에............(말잇못)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