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개성진찹쌀순대 신림점 후기 (대학동 순대국 맛집 추천)

by 돈버일하 2024. 5. 1.
728x90
반응형

대학동에서 순대국 맛있게 하는곳 추천합니다.

바로,

개성진찹쌀순대 신림점

입니다.

여기도 이제 키오스크로 주문하네요.

매장이 작아서 키오스크 앞에서 누가 주문하고있으면 줄 설 공간이 애매해요. 차라리 앉아있다 키오스크 앞에 사람 빠지면 그때 주문하는게 나을듯 합니다.

개성진찹쌀순대 신림점의 최대 장점은 부추를 맘껏 떠올수있다 점입니다.

저는 진짜 부추 엄청 넣어서 먹는데,
딴 가게는 종업원에게 리필요청하면 민망할때도 있어서
여기처럼 셀프바로 되어있는 곳이 좋아요.

순대국에는 부추 3접시 가득가득 넣어 먹어야 제맛이죠.

그리고 셀프바에 편마늘도 있어서 좋아요.
순대국 안에서 순대를 건져서 마늘 얹어 먹으면 존맛임.

저는 다대기 없는 국물이 좋아하는데,
이 날은 다대기 빼는걸 깜빡했어요.
부추 집어넣고 나서야 깨달음...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