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학동 맛집] 제육볶음이 맛있는 "덕봉식당" :: 세트메뉴 강추!!

by 돈버일하 2021. 5. 29.
728x90
반응형

대학동 제육볶음 맛집

 덕봉식당 

서울 관악구 호암로24길 24

02-887-8889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한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못했었어요.

귀나치즘이 또 도졌거든요.

ㅎ_ㅎ;;;;;

 

하지만 오늘은 토요일이고 늦잠을 푹 자고 일어난 주말의 아침이라

기분이 좋아서 블로그를 다시 관리하려고 합니다.

또 언제 다시 귀차니즘이 도질진 모르지만 열심히 할게요!

 

대학동에 제육볶음 하면 유명한 식당이 있습니다.

포장 전문인 제육대가 쭈대가와 넓은 홀을 자랑하는 덕봉식당 이렇게 2곳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할 곳은 덕봉식당인데요.

저는 요기요 어플을 통해서 배달주문을 했어요.

익스프레스 표시가 떴었고, 배달이 16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덕봉식당하면 세트메뉴죠!

제육 소 + 군만두 + 차돌박이 순두부찌개로 시켰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제가 사진을 참 못찍는 다는 걸 잘 알지만 이정도일줄이야.

왜 이렇게 실제 모습과 다르게 나온거지?

양배추, 양파 야채가 많아요.

그렇다고 고기 양이 적은 건 아닌데, 저처럼 야채를 싫어하는 초딩입맛은 먹으면서 많이 건져내야해요.

쌈채소도 같이 오니까 쌈싸먹어도 맛있고, 이 집 제육은 흰쌀밥에 그냥 먹는게 최고입니다.

 

차돌박이 순두부 찌개 꼭 드세요.

전 세트메뉴 시키면 이 찌개만 먹어요.

진짜 맛있어요.

 

같이 오는 군만두와 4칸짜리 반찬도 좋습니다.

일단 반찬에 열무김치랑 오징어 젓갈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자취생에겐 자주 못 챙겨먹는 반찬들이라서 좋습니다.

 

일단, 요기요에서 시키면 배달비용도 배달비용이지만

메뉴 자체 가격이 방문했을때랑 다른 것 같아요.

 

방문해서 먹은 것도 최근이 아니라서 확신할 수 없지만

세트메뉴가 제 기억에는 19,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요기요에서 결제하니 21,700원이라고 나와요.

 

요기요에서는 제육 단품 메뉴도 9,900원으로 나오는 걸로 봐서는 

메뉴 자체 가격이 높게 설정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식당에서 먹을땐 제육볶음 단품은 9,000원이었거든요.

 

되도록이면 덕봉식당 방문해서 밥을 먹던가

아님 전화로 포장주문을 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