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연극 <남사친 여사친> 보고왔습니다.

by 돈버일하 2024. 7. 27.
728x90
반응형

연극을 한번도 본적이 없다고 하니, 회사에서 친하게 지내는 언니가 연극보여주겠다고 대학로가자고 해서 급 약속 잡음....ㅎ 원래 집순이라, 싸돌아다니는거 안좋아하는데.... 뭐 보여주신다니까 거절하기두 그래서 어쩌다보니 보러가게 되었다.

불금이라 그럴까? 혜화역 내리는데 사람들이 겁나 많았음. 여기서 1차 기빨림.

티켓부스 열릴때까지 근처 돌아다니는데, 날씨가 너무 습해서 2차 기빨림.

그리고 연극이 좌석이 가장 앞줄이었다. 너무 부담스러웠다. 여기서 3차 기빨림.

결국...
체력 마이너스 상태로
연극을 보게 되었는데,

오? 생각보다 재미있다.

(물론 연극배우분들이랑 눈 마주치는건 부담스럽긴 했다....ㅎ)

그리고 결말두 내가 생각했던거랑 달라서 의외였음.
남사친 여사친 때문에 연애할때 꽁기했던 적이 있던 사람들은 정말 공감할것 같았고,
중간중간 코믹스런 장면들도 웃겼다. 배우들 연기력이 하드캐리함.

연극 끝나고, 포토타임이 있었다.

배우님들이 인스타에 많이들 올려달라고 했는데,
난 인스타 안해서...ㅎㅎ 블로그에 올린다 ㅎㅎㅎ

+
아! 그리고 연극 시작전에 이벤트를 했었다.
연극 배우 한분이 나와서 연극 공연시 주의사항 말씀해주시고,
자기 이름이랑 나이 맞추는 퀴즈도 내고
남사친 여사친 공식 인스타(@daymoon_korea) 팔로우 한 사람 있는지 등으로 소소한 경품같은것도 나눠주심.

++

<남사친 여사친> 연극 배우분들 인스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