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진이네2 (서진뚝배기) 1화 후기

by 돈버일하 2024. 6. 29.
728x90
반응형

'서진이네'가 2호점으로 돌아왔습니다. 윤식당, 서진이네 예능을 모두 즐겁게 봤던 터라 첫방 날짜만 기다리고 있었어요.
 

찬바람 부는 북유럽에서 맛보는 '뜨끈한 뚝배기 한그릇'.
아이슬란드에 오픈한 서진이네 2호점.
꼬리곰탕에 진심인 이서진 사장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

서진이네2

tvn 매주 금요일 저녁 8:40 

 

'서진이네2-서진뚝배기'의 대표메뉴

꼬리곰탕/소갈비찜/돌솥비빔밥
 
맛없을수가 없는 메뉴들로만 팔았네요. 앞으로의 방송도 기대됩니다.
무엇보다 이번에 새로 온 인턴 '고민시' 배우님이 일을 너무 빠릿빠릿하게 잘할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내가 가게의 사장 입장이라면, 고민시 배우님 같은 직원분들이 너무 이뻐 보일것 같아....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