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뜬 카카오톡 오류메세지
현재 카카오톡 로그인이 안되서 매우 불편하다.
평소에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를 많이 쓰는데,
카카오톡 로그인이 안되서 온라인 상에서 사용이 안됨.
"인증번호를 발송할 수 없는 번호"라는 오류 메시지는
지난 4월경에도 한번 뜬 적이 있다.
그때 당시에도 카카오톡 로그인이 안되서 게시판으로 문의를 했고
답변 오기 전에 오류현상이 해결이 되어서 별 신경을 안쓰고 넘어갔다.
+
카카오톡 고객센터는 카카오톡 문의 혹은 게시판 문의로만 가능하다.
전화로 하는 고객센터가 없어서 매우 불편함.
문의 답변 메일이 오기까지 시간이 걸리고,
카카오톡 같은 경우에는 일상에 없어서는 안될 메신저어플이다 보니
로그인이 안되서 들어갈 수 없는 일이 발생하면 진짜 난감하다.
전화로 문의할 수 있는 고객센터 채널을 만들었으면 좋겠음.
4월에도 똑같은 현상으로 게시판 문의를 드렸고,
이번에도 게시판으로 문의를 했다.
+
(↓4월에도 같은 현상이 있었음을 증명할 수 있는 블로그 포스팅↓)
2021.04.12 - [티끌모아] - 카카오톡 "인증번호를 발송할 수 없는 번호입니다" 오류 메세지 팝업
먼저, 4월에 받은 카카오톡 측의 답변을 보자.
메일 답변을 받기 전에 정상적으로 카카오톡 로그인이 되어서 그런지
지금도 이용이 불가한지를 묻고 있다.
아니, 오류현상이 발생해서 왜 그런지 묻는 고객에게
"당시에는 이런 오류현상이 있어서 사용이 불가했고,
지금은 이용이 가능하니 한번 시도해보고 안되면 다시 연락달라"
이렇게 말해야지
밑도 끝도 없이 지금도 이용이 안되는지 확인하라고 이 지랄...
당시에도 답변이 성의 없고 궁금증도 안풀렸지만
일단 카카오톡 사용은 가능하니 넘어갔음.
근데 이번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되어서
똑같이 문의를 했더니,
답변이 이렇게 왔다.
[카카오톡 이용자보호 조치]
답변이 뭔가 길어서 성의 있어 보이쥬?
그건 노노
아님요.
카카오톡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kakao.com/)에 들어가서 보면,
여기 표시된 내용을 복붙한거에 불과함.
답변이 맘에 안들어서 한번더 문의함.
또 답변이 존나게 느리게 오겠지.
정확히 내 어떤 행위가 이런 오류현상을 불러일으킨건지.
자동적으로 해지되고, 그 기간을 확답할 수 없다고 하면
그 기간동안 내가 카카오톡 로그인을 할 수 있는 다른 대안책은 없는지.
정 없다면 내가 번호이동을 하면 바로 카카오톡 로그인을 할 수 있는지.
이렇게 물어봄.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는데....
카카오톡 안되는 일이 이렇게 성가시고 짜증날줄이야 ㅠㅠ
다 떠나서 팀 단톡 확인이라도 해보자.......
일단 내가 성의 없다고 느껴진 것이
분명 개인정보를 다루는 고객센터측에서는 내 오류로그들을 볼 수 있을 테고,
같은 오류현상으로 또 문의했다는 것도 알았을텐데
FAQ 복붙으로 보낸 것이 짜증이 났다.
아니 고객센터도 직장이고 하나의 회사체계를 가졌을텐데 ㅅㅂ
복붙으로 끝나나?
FAQ보고도 이해가 안되니까 문의를 따로 넣은 건데
생각할수록 짱남
일처리 할 때 상황설명 후 결과 도출, A안 B안 대안제시 이거 기본아니냐고!!!!!!!
카톡 대체할만한 메신저 앱 안나오나
갈아타고 싶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씨 딸바 (0) | 2021.07.27 |
---|---|
♡ 꼬북칩 ♡ (0) | 2021.07.20 |
[대학동 피자 배달 맛집] "피자는 여기" 심지어 배달비도 없어요!! (0) | 2021.06.08 |
미스터피자 신림녹두점 포테이토골드 L (0) | 2021.05.31 |
[대학동 맛집] 제육볶음이 맛있는 "덕봉식당" :: 세트메뉴 강추!! (0) | 2021.05.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