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사동 맛집] 백스트리트 피자 🍕

by 돈버일하 2024. 9. 28.
728x90
반응형

인사동 맛집/종로3가역 맛집/익선동 맛집

백스트리트 피자

서울 종로구 수표로26길 16-2 B1 백스트리트 피자

종로 3가역 5번출구 근처에 있는 백스트리트 피자입니다.
가게 입구가 잘 안보고 지나칠법하게 생겼어요.

지하에 있어요.
참고로 가게 입구 문도 좁고, 계단도 가파르네요.
분위기 자체가 조명이 어두워서 계단 오르고 내릴땐 조심하세요.

분위기 괜찮죠?

곳곳에 거울을 많이 붙여놓으셨더라고요.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가격대도 괜찮아요.
저희는 세트메뉴 시켰습니다.

쿼터 스트릿 피자 중 치즈패티밤 피자가 제일 맛있어요. 제 취향이었어요.
쉬림프 갱스터는 매콤해요. 제 입맛엔 좀 매웠어요. 참고로 전 맵찔이입니다.
포테이토킬러는 너무 달달해서 썩 내키지 않았고,
페퍼로니는 제가 안좋아해서 친구한테 양보했어요.

다음에 여기 다시 가게 된다면 세트 말고 치즈패티밤 피자로 시킬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