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공짜로 상품권이 생겨서 스타벅스에서 먹부림 하고 왔습니다.

by 돈버일하 2020. 4. 4.
728x90
반응형

이게 전부 2명이서 클리어한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만 얼마 나왔는데, 꽁으로 생긴 상품권이라 뿌듯-☆

브리또가 은근히 맛있었다.

간이 쎄지도 않고, 단호박 샐러드를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해서 그런가.

저 치킨샐러드보다는 앞으로 브리또 사먹을 거임.

 

둘다 신메뉴인데, 순서대로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와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이다.

케이크 엄청 땅땅한데, 칼을 따로 안줘서 힘들게 먹었음.

너무 달아서 혀가 아릴 정도.....

사실 꾸역꾸역 먹긴 했는데,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켰어야 하는 후회가.....

진짜 달다..... 꼭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길 추천함.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는 이름처럼 음료 아래쪽에 석류젤리가 가라앉아 있음. 

연하게 달다. 단 것 잘 안먹는 나에게는 딱 적당한 단맛이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