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네이버 블로그 #오늘일기 챌린지!!! 드디어 내일이 마지막입니다.

by 돈버일하 2021. 6.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6월이 되니 슬슬 더워지는 것 같기도 하고요.

 

한동안 바빠서 블로그를 내팽겨치고 글을 못올렸어요.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는 꾸준하게 참여했답니다.

 

지난번 3일만에 급하게 종료된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가

다시 시작되었죠?

5월 24일부터 내일인 6월 3일까지

매일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을 올리면 되고,

방법은 기존과 같았어요.

 

#오늘일기  #블챌

이 2개의 태그를 넣어서 글을 작성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챌린지였는데요.

11일 동안 모두 달성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총 1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

 

저는 그동안 꾸준하게 포스팅을 했어요.

내일 6월 3일에만 올리면 1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받으면 바로 치킨 사먹어야지

ㅎㅎㅎㅎ

 

태그 잊지말기!

 

포스팅을 하고 나서

#오늘일기 #블챌 태그가 잘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저번에 태그가 안되서

안타깝게 못받은 분들이 많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