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네이버 블로그 추석인증 모먼트 챌린지 1,000 포인트 리워드 들어왔어요~

by 돈버일하 2020. 10.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 )

저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아이디 여러개로 모으고 있어요.

네이버 아이디만 3개 있는데요. 3개 모두 블로그를 개설해서 키우고 있습니다.

사실 주력으로 키우는 네이버 블로그는 1개라서, 이 블로그에만 애드포스트를 달았어요.

나머지 2개는 체험단 신청 전용 블로그로 굴리고 있는데요.

저처럼 네이버 블로그가 있다면, 매달 네이버 블로그팀 공식블로그에서 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로 모먼트 챌린지입니다.

모먼트 챌린지는 참여만 해도 1,000포인트 참여자 전원에게 무조건 줍니다.

 

제가 참여한 모먼트 챌린지는 추석에 생긴일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있다면, 바로 추석인증 모먼트 챌랜지 참여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원 받아가자~!!

 

네이버 블로그 있다면, 바로 추석인증 모먼트 챌랜지 참여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원 받아가�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 요즘 네이버 블로그를 포트폴리오 정리용으로 하나 키우고 있어요. 오늘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까 이런게 뜨더라고요~??? 평소라면 신경안쓰고 닫을��

gozar-de-la-vida.tistory.com

 

이때 참여한 챌린지 리워드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이 오늘 들어왔더라고요.

3개 블로그 모두 각각 1,000원씩 들어왔어요.

모먼트 챌린지 리워드 포인트는 네이버 ID마다 들어와요. 그래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금방금방 모을 수 있어요.

 

다만, 내 아이디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하나의 아이디로 포인트를 모을려면 친구나 가족 아이디를 거쳐서 내 아이디로 선물하는 방법 밖에 없어요. 저는 친구한테 부탁해서 하나로 모았어요.

열심히 모은 네이버포인트로 네이버쇼핑에서 카페 금액권을 싸게 사서 쓰고 있어요. 간식비 지출 줄이는 데 아주 큰 역할을 하고 있지요~ 여러분들도 한번 네이버페이포인트 모아보세요!!

 

결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꿀팁 = 모먼트 챌린지 참여 (1,000원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