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네이버 스마트 주문 (테이블 주문, 포장) 처음 사용해봤는데 되게 편하네요

by 돈버일하 2020. 4. 19.
728x90
반응형

저희 동네 제육볶음 맛집입니다.

덕!봉!식!당! 저녁으로 먹을려고 포장 주문을 해봤어요.

원하는 메뉴 누르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결제를 하면 되는데,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없어도 카드나 은행계좌 연결해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전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없어서 연결된 계좌에서 결제했습니다.

결제를 하면 픽업 번호가 나오고요, 예상 시간도 다 표시 됩니다.

내 주문이 준비에 들어가면 네이버 앱 알람이 와요.

그리고 접수가 완료되면 주문 취소는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제육볶음이 10분만에 만들어지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집이 이 식당이랑 멀리 떨어져있어서, 주문하자 마자 나갔어요.

걸어가면 한 15분정도 걸리거든요.

덕봉식당 도착해서 주문내역 보여주면서 찾으러 왔다 말하니까, 포장된 음식을 주셨어요.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첫 주문 이용시 3,000원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후 주문 건부터는 1,000원씩 적립됩니다.

최소 3천원 이상 결제시, 1일 3회까지 적립된다고 하니 모두 참고하세요.

결제 후 이틀 내에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적립된다고 하네요.

저는 어제(토요일)에 결제 했는데, 오늘 일요일에 적립 되었어요.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은근 유용하게 쓰이니, 모두 현명하게 적립합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