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량진 메가타워 전주식당 후기] 형제백반 4,900원

by 돈버일하 2021. 4.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

오늘은 뒤늦은 노량진 전주식당 형제백반 후기입니다.

 

노량진역 3-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메가스터디 타워 빌딩이 있습니다.

이 빌딩 상가에는 식당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 중 '전주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전주식당은 2층에 있어요. 엘베 바로 옆 통로로 쫌만 들어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12시~오후 1시 점심시간대에는 대기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점심시간에 쫌만 늦으면 미리 주문 넣어놓고 복도에서 대기 타기도 해요.

 

전주식당은 점심이랑 저녁&주말 가격대가 다르다는데, 저는 점심시간대에만 가봐서 확실하게는 모르겠네요.

 

기본찬은 미리 세팅되어 있더라고요. 기본반찬들은 매일 종류가 바뀐대요.

모자라면 셀프코너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저는 형제백반을 시켰는데요. 형제백반은 기본찬에다가 공기밥이랑 국 한그릇 이렇게만 나오더라고요.

되도록이면 안시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저는 친구가 먹은 꽃살김치찌개랑 쌈밥정식이 괜찮더라고요.

쌈밥정식은 2인이상 주문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내 돈주고 사먹었다!!

전주식당 결론)

- 노량진역 3-1번 출구 메가스터디 타워 2층에 위치함.

- 형제백반은 돈이 쪼달리지 않는 이상 비추.

- 꽃살김치찌개랑 쌈밥정식을 추천. (이왕이면 쌈밥정식 드십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