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량진 "신머이 쌀국수" 굳이 가겠다고 하면 말리진 않겠습니다. (맛 : ★★☆☆☆)

by 돈버일하 2021. 3. 14.
728x90
반응형

 신머이 베트남 쌀국수 노량진점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83-1 1층

맛 : ★★☆☆☆

가격 : ★★★☆☆

청결 : ★★★☆☆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뒷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신머이 베트남 쌀국수 가게 외관이 노란색이라 딱 눈에 들어와요. 키오스크 1대로 주문을 받고 있고요.

제가 갔을때는 주방에 1분, 그리고 사장님 1분 이렇게 2분이서 운영하고 계셨어요.

뭐든지 셀프로 하는 가게인 것 같더라고요. 

 

저는 소고기 쌀국수를 시켰어요.

음......... 개인적으로는 비추합니다. 쌀국수가 맛 없긴 힘든데 무(無)맛이예요. 맛이 좋다 나쁘다를 떠나서 아예 맛이 없어요. 진짜 아무 맛도 안나요. ㅎㅎㅎ

숙주랑 양파를 더 넣으면 맛이 괜찮았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성수역 쪽에서 먹었던 쌀국수 집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다른 블로그 글을 보니, 볶음밥은 나름 괜찮나 보네요.

하지만 쌀국수는 시키지 마십쇼.

여러분들의 지갑은 소중하니까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