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학동 치킨 맛집] 양계장 집 아들 (스트레스엔 역시 야식)

by 돈버일하 2020. 8. 29.
728x90
반응형

오늘도 저는 배달음식으로 밤을 지새웁니다.

여러분 과제를 하든, 컴퓨터로 작업을 할때는 중간저장 꼭 하세요~^^

Ctrl + S 이거 안했다고 다 날렸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멘붕와서 치킨 주문했어요.

새벽 시간이라 배달앱 주문 가능 한 곳이 별로 없더라고요?

의외였어요. 배달 되는 곳 많을 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다.  

양계장 치킨은 다른데보다 닭 크기가 작아보여요.

근데 먹다보면 배불러서 만족해요.

옛날에 티비에서만 보던 치킨 그런 느낌?

돈치킨의 구운치킨은 아니지만 그걸 튀기면 이런 느낌일까 싶습니다.

대학동에서 저는 양계장 집 아들 치킨을 주로 시켜요.

가장 기본에 충실한 맛인데 심플 이즈 베스트!!!!!!

가장 맛있음~

 

다른 치킨들은 치킨먹을 때 치킨무나 콜라를 필수로 먹어야 하거든요.

너무 느끼해서 중간에 딴 맛으로 잡고 다시 치킨을 먹어야 하는데

양계장집 아들 치킨은 그런게 없어요.

포만감만 없으면 그냥 치킨만 주구장창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