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동대문역사문화역 청화빌딩 "시그니처커피"

by 돈버일하 2020. 3. 28.
728x90
반응형

  시그니처커피  

서울중구 퇴계로 299 (쌍림동, 청화빌딩)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5번출구

 

개인카페인 것 같은데, 아닌가?

시그니처 커피라는 걸 처음 들어봐서. . . 

친구가 점심 먹자고 해서, 점심시간에 맞춰서 1층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이 빌딩 전체가 국민카드 고객센터 업무를 한다고... 

그래서 이 카페 주 고객층이 국민카드 직원들이란다.

내가 간 시간대에는 아직 직장인들 점심시간 전이라서 매장이 되게 한산했음.

 

시그니처 커피 매장 바로 옆이 흡연구역인 것 같았다.

매장 내부로 담배연기는 안들어오니까 상관은 없는데, 담배피고 커피 마시면 입냄새 쩐다고 그러던데..... ㅎㅎㅎ

 

나는 당연히 근처에 국민은행 atm이 있을 줄 알고 현금을 안뽑고 갔는뎈ㅋㅋㅋㅋ

뭐...atm 기기가 있긴 했다. 출입증을 찍고 들어가야 사용할 수 있는 곳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친구가 밥 사준다고 했으니까... 뭐 현금 필요없겠지... 란 생각으로 뻔뻔하게 기다렸음.

역시 밥은 얻어먹어야 제맛...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