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마이신한포인트를 쌓는 소소한 팁, 매일 신한 SOL Pick 참여하기!!

by 돈버일하 2020. 7. 9.
728x90
반응형

신한은행 어플 쏠을 통해서 마이신한포인트를 쌓는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쏠픽!

오늘의 프로야구 승리팀을 예측해주면 됩니다.

그냥 참여만 해도 마이신한포인트가 쌓이니까 좋아요.

마이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교환가능합니다. 개이득이죠?

△ 신한 SOL Pick 

신한은행 어플 sol 접속 > 쏠야구 > 신한 SOL Pick

신한 SOL Pick이란? 

- kbo리그 "승리팀 맞히기"와 "1:10퀴즈"를 통해 점수 획득
  → 승리팀 맞히기 : 승리팀 맞히면 경기당 10점 획득! (일간 최대 5경기)
  → 1:10 퀴즈 : 경기 예측관련 퀴즈로 10개 구단 중 1개 선택하여 맞히면 30점 획득!

  → 승리팀 맞히기와 1:10 퀴즈 만점 시 20점 추가 획득! (4경기 이상 운영시)

- 월간 누적 점수 상위 100명 경품 제공 +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 포인트 지급

 

신한 쏠픽을 2가지 완료 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마이신한포인트 당첨

당일에 야구경기가 있어야만 쏠픽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3p 적립이 되었네요.

ㅎㅎㅎㅎ 엄청 소소하죠?ㅎㅎㅎㅎㅎㅎ

(+)

△ 월간 신한 SOL Pick 랭킹 TOP

신한 SOL Pick 7월 이벤트도 있습니다.

월간 신한 SOL Pick 랭킹 TOP에 속하면 경품이 빵빵~

쏠픽 이벤트 기간은 2020 KBO 정규시즌 종료시까지입니다.

응모 가능 시간은 KBO 리그 경기 당일 00시부터 첫 경기 시작 10분 전까지 응모 가능합니다

△ 나의 신한 쏠픽 참여 현황

매 경기일 마다 쏠픽 참여해서 최소 3포인트~최대1,000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적립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