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메가커피 멤버십 App] 메가커피 자주 간다면, 스탬프 모으세요~

by 돈버일하 2020. 4. 18.
728x90
반응형

△ 메가커피 스탬프 10장 모으면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싸고 양 많고 맛있는 가성비 좋은 메가커피!

메가커피에도 멤버십이 있다는 거 아셨어요?

△ 메가커피 멤버십 어플

저는 요즘 메가커피를 자주 가게 되어서, 이번에 깔았어요.

노랑노랑 한게 카카오톡이 생각나죠?ㅋㅋㅋㅋㅋㅋ

근데 메가커피 어플이 나온지 별로 안되었나? 홈화면이 뭔가 구려.....

메가커피 제조 음료 1잔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 되는데요. 저는 요 근래에 깔아서 적립된 스탬프가 별로 없어요.

디저트, 병음료, 모바일 쿠폰 등의 구매 시에는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세요.

혹시라도 결제할 때 적립을 하지 못했다면 24시간 이내에 영수증과 결제수단을 들고, 해당매장에 방문하면 추후 적립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가커피는 카카오계정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적립 시에도 매장 포스기 옆에 있는 입력칸에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스탬프 10개를 적립하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이 발행됩니다.

이 쿠폰은 스탬프 3개 이상 적립한 매장에서만 사용가능 합니다.

스탬프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개월,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입니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사용시에는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쿠폰이 생성되면 적립된 스탬프는 소멸됩니다. 쿠폰 사용시 홈 화면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됩니다.

타 쿠폰 또는 할인 행사와 중복 사용 불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