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신청 (3월 30일~5월15일 오후 6시까지)

by 돈버일하 2020. 4. 14.
728x90
반응형

 매우 간단한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신청 방법 

서울 복지포털 (https://wis.seoul.go.kr/) 접속 후,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출력 & 작성

스캔 or 사진촬영

인터넷에서 접수

 

※ 신청정보를 잘못 입력하거나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보완이 필요한 경우, 접수가 취소되어 재신청해야합니다.

※ 접수가 취소되면 접수내역이 삭제되고, 신청정보 및 정보제공동의서를 다시 작성하여 신청해야합니다. (최초 등록한 이메일, 비밀번호로 로그인해서 재신청.)

※ 신청완료 또는 신청서 저장 후, 취소를 원하는 경우 관할 동주민센터에 문의바람.

※ 신청을 완료하지 않고 "저장하기"만 한 경우 접수처리 되지 않음.

※ 반드시, "신청하기" 버튼 클릭해서 신청완료하세요.

 

개인정보 동의서 예시처럼 작성해주세요.

글씨는 되도록이면 바르게 쓰는 게 좋겠죠?

노란색으로 칠해진 부분에 본인 정보를 모두 기입해주세요.

저처럼.... 멍충이 같이 하단에 관악구청장... 안쓰는 일이 없도록......8ㅅ8

 

신청이 완료되면, 홈페이지에서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그리고 바로 신청완료 되었다는 문자가 와요.

신청완료 후 결과 안내까지는 최소 7일이 소요된다고 하니, 이제 맘편히 기다리면 됩니다.

아마.... 저는 빠꾸먹을 것 같은데.... 5월 15일까지 신청이니 재신청하면 되겠죠?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