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신한 쏠(sol) My 위닝캘린더에서 응원하는 팀이 이길때마다 포인트 받으세요~

by 돈버일하 2022. 4. 22.
728x90
반응형

신한 쏠(sol)

 My 위닝캘린더 

KBO 상품을 가입한 고객들에 한해 제공되고 있는 MY WINNING 캘린더.

 

KBO 상품은 "2022 프로야구 적금"이 있는데

나는 순전히 마이 위닝캘린더를 위해서 상품을 가입했기 때문에 최저 금액 1,000원으로 가입 했다.

상품 가입당시 선택한 팀이 본인의 응원팀이 된다.

본인이 선택한 팀이 경기를 이기면 승리 다음날 위와같은 팝업이 뜨면서 포인트를 수령할 수 있다.

 

승리 포인트 수령을 위해 해당 팝업창을 눌러 바로 가도 되고,

따로 쏠에 들어가서 쏠야구 메뉴로 접속해도 된다.

 

신한프로야구 적금 가입팀이 승리하고, 다음날 "승리 포인트 받기" 버튼이 활성화 된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마이신한포인트 최소 10~1,000P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만약 팀이 연속으로 3~4승이면 2배,

연속으로 5승 이상이면 3배까지 적립된다.

나는 오늘 마이신한포인트 10P를 받았다.

응원하는 팀이 승리해서 승리포인트를 받았다면,

신한프로야구적금에 추가입금을 하면 세이브 포인트라고 마이신한포인트를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추가 입금은 최소 1,000원 이상부터 하면 됨.

나는 딱 1,000원만 입금을 했다.

 

입금 완료 창 아래로 세이브 포인트 받으러 가기 팝업 창이 뜬다.

 

세이브 포인트 받으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다시 쏠야구 마이위닝캘린터 화면으로 이동하게 된다.

 

그럼 아까 "승리포인트 받기" 버튼이 "세이브 포인트 받기"로 변한게 보인다.

이 버튼을 눌러주면 세이브 포인트를 10~1,000P까지 받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