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신림역/서울대입구역] 저렴한 독감 4가 예방접종 (삼만원에 쌉가능)

by 돈버일하 2020. 9. 16.
728x90
반응형

독감과 코로나-19의 동시 유행을 예방하고자 1,900만명에 대한 무료 독감 예방접종이 실시 된다는 뉴스 보셨나요?

올해 독감 예방 점종은 지원백신이 기존 3가에서 4가로 변경되었고, 대상자 역시 기존 대상자인 생후 6개월~13세, 임신부, 만 65세 이상 어르신 외에도 지원대상이 더 넓어졌습니다.

물론, 저는 해당사항이 없어서 돈내고 예방접종 했어요.

독감 예방접종을 하더라도 백신을 통해 항체가 형성되기까지 약 14일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저처럼 환절기에 감기로 골골대시는 분들은 9월 말 이전에 미리 맞는게 좋겠죠?^^;;;

독감 인플루엔제 4가 예방접종 가격은 비싸면 40,000원하는 병원도 봤다.

(서울대입구역 관악연세이빈후과가 35,000원임...)

근데 내가 오늘 간 곳은 30,000원에 4가 예방접종이 가능하다.

단돈 삼만원!!! 이게 어디야ㅎㅎㅎㅎ 

오늘 간 곳은 복십자의원이라는 곳인데, 신림역과 서울대입구역 근처 병원 4~5곳에 전화로 문의했는데 썩 괜찮은 가격대의 병원이 없어서 걍 아무대나 갈까? 하고 있었다.

근데 맘케페에서 정보를 뒤져보다가 2019년도에 가격대가 가장 저렴했던 곳을 발견했다.

그게 서울복십자의원인데 2019년도 기준으로 독감 4가 예방접종이 22,000원이었다. (왜 올해는 삼만원이냐...힝...돈없는데ㅜㅜ)

그래서 전화번호 02-793-4891 로 전화해서 문의하니 3만원에 4가 예방접종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바로 낙찰~!!!

실제로 내가 직접 내돈주고 결제한 샷.

네이버에 복십자의원 검색하면 신림역 5번 출구에서 748m라고 나온다.

걸어갈만 하다 싶어서 걷는데, 버스 타길 추천한다. 난곡방향 버스 아무거나 잡아타서 남부초등학교 정거장에서 내리면 금방이다.

특히 오늘같이 더운데 비오는 이런 날씨에는 필히 버스 타길......

땀 뻘뻘 흘리면서 걷다가 도착한 서울복십자의원.

정칙 명칭... 대한결핵협회부설복십자의원..

병원 내부에 사람이 없어서 접수하자마자 주사실 가서 맞았다.

서류 1장 작성하고 3분 컷으로 모든게 끝남.

독감 예방접종 주의사항.

예방접종 후 목욕, 음주, 운동, 과로 금지!!!

원래는 샤워도 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내가 너무 땀 흘리니까. 접종 부위에 물 안닿게 해서 샤워하라고 말씀하셨음. 

헿......^^;;;

밖에 무료 독감예방 접종 일시가 현수막으로 잘 정리된게 있길래.

연령에 따라 무료 독감 예방 접종 실시 날짜가 다르니까 참고하십쇼.

 

+

혹시 신림이나 서울대입구역 근처가 아니여도 상관 없으시면

한국 건강관리 협회 검색해서 근처 검진 센터 가세요~

그럼 4가 독감 예방접종 2만5천원에 가능합니다.

서울에는 화곡/제기동/잠실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