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림 녹두거리 /대학동 고시촌 ] 마피아 커피

by 돈버일하 2020. 1. 23.
728x90
반응형

역시 음료는 아이스지~!!!

올리브영 옆 골목으로 쭉 올라가다가 보이는 카페 아무곳이나 들어가서 음료를 샀다.

가는 길에 공부하는 친구 아아 하나 던져주고, 나는 자두슬러시 뇸뇸~

 

마피아 커피 가격 메뉴판

역시 고시촌 물가. 저렴하네.

 

사실 길가다가 아무곳이나 들어가서 산거라 카페 이름이 기억 안나서 카드어플 들어가서 뒤졌다.

마피아 커피인데 왜 컵홀더에는 플라멩고가 있죠?

근데 나 왜 4,300원 결제된거지? 아아 2,000원에 자두슬러시 2,800원이면 4,800원 아닌가?

아메리카노가 스몰사이즈로 계산된거 같은데....??? 내가 산 사이즈가 스몰인가? 생각보다 컸던거 같은데???

????????????????????????......모를....??????????????????????????????????

아! 1샷이라서 그런가? 음.... 그런것 같네...

1샷 기준 아이스 아메리카노 1,500원

좋네~

 

그 외 마피아 커피에서 파는 음료들......... 

여기도 흑당 음료가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 저는 오늘도 작업하면서 먹어요.

살려죠...........8ㅅ8

어제도 영상편집하다 작업물 한번 날림....

가뜩이나 야매로 배워서 편집하는데 시간도 엄청 걸리는데 8ㅅ8

그래도 자두슬러시는 맛있으니까 참는다.

여긴 슬러시 위에 코코넛젤리? 얹어줘요.

너무 좋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