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림 대학동 메가커피] 오늘의 pick! 자몽에이드

by 돈버일하 2020. 4. 18.
728x90
반응형

요즘 자몽 관련 음료만 주구장창 먹고 있는것 같은데;;;;; 내 돈 주고 사먹는 건데 내가 먹고 싶은 걸로 먹어야지~

뭐... 맛있으니까 ㅎㅎㅎㅎㅎㅎ 자몽에이드 3500원인데 같은 돈이면 어제 사먹은 허니자몽블랙티를 사먹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인 것 같다. 

자몽에이드 <<<<<<<<(넘사벽)<<<<<<<<< 허니자몽블랙티

요즘 메가커피에 꽂혔다.

근데 정작 메가커피에서 잘나가는 음료인 조리퐁? 그건 안먹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그것도 안마셔보고 메가커피에 꽂혔다고 하는거냐고 비웃었다.

조리퐁 자체를 안 좋아해서, 딱히 그 음료를 돈주고 사먹진 않을듯?

대학동 메가커피는 자그마한 매장이다.

하지만 안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잠시 머물다 가도 되지만, 매장이 협소해서 오래 앉아있으면 좀 답답한 느낌이 든다.

나는 주로 매장 창가쪽에 앉아 있는 걸 좋아해서, 이렇게 창이 없고 사방이 벽으로 막힌 매장 안쪽.... 자리를 극혐...하는 사람이라.....

메가커피 대학점은 그냥 테이크아웃 주문만 한다.

 

사진 찍고 나서야 알았는데 제일 오른쪽에 있는 컵 좀 돌려주고 싶다.

이런거 보면 못참아서.... 으으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