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신한페이판 출석체크로 마이신한포인트적립하기 (추천인 : 3D8FKG4 )

by 돈버일하 2019. 7. 24.
728x90
반응형


FAN

신한 PAY

신한 페이판 (추천인 : 3D8FKG4 )

신한 페이판 어플이 없으시다면 우선 다운부터 받고~ 출석체크하러 가볼까요? 티끌모아 티끌인 신한포인트 적립하러 가봅시다!ㅋㅋㅋㅋ



신한페이판 어플 로그인부터 해주세요.



전체메뉴 > 혜택/쿠폰/이벤트 >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로 들어갑니다.

그럼 위의 사진과 같은 배너가 보이시죠?
누르세요~


그럼 7월 출석이벤트 화면이 보여요~
오늘 날짜로 출석체크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로바로 신한포인트 적립된 것도 확인가능합니다.


그리고 신한페이판에서 또다른 출석체크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진행중인 이벤트 화면에서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신한플러스 이벤트가 보이실겁니다!!


누르시면 신한플러스 포인트 팡팡 물풍선 출석이벤트가 보여요! 이벤트 날짜도 2019년 8월 31일까지고요.


3개의 물풍선을 터뜨리면 포인트가 적립되요! 꽝은 없고 물풍선 하나당 최소 1포인트니까. 3개 터뜨리면 최소 3포인트 이상 적립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티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페이판어플에서 1포인트라도 바로바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FAN

신한 PAY

신한 페이판 (추천인 : 3D8FKG4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