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안쓰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매머드커피 조금 더 싸게 먹기

by 돈버일하 2020. 4. 13.
728x90
반응형

 가성비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매머드 커피 

 

특히 매머드커피 익스프레스는 키오스크로 대부분의 주문을 하기 때문에, 가격이 좀 더 저렴합니다.

 

그동안 이벤트 참여, 마이플레이스 리뷰 등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3천원 정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디서 쓸까 고민하다가, 

자주 가는 매머드커피 금액권 살때 보태서 썼어요.

 

네이버 쇼핑에 매머드 커피를 검색하면 여러 상품들이 나와요.

이건 다른 브랜드 커피전문점도 마찬가지인데,

전 매머드 커피를 자주 가니까~ㅋㅋㅋㅋㅋㅋ

 

그 중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가능한 제품을 골라서 들어가시면 싸게 살 수 있습니다.

 

 

마침 네이버 쇼핑 바로콘에서 매머드 커피 1만원 금액권을 600원 할인한 9,4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9,600원에 그동안 모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3,719원을 차감해서 결제했습니다.

바로콘 매머드 커피 1만원 금액권을 5,681원에 샀어요.

싸게 산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그럼 바로 매머드 커피에서 음료 사러 가 볼까요?

 

오늘도 역시나 제 원픽은 녹차라떼 아이스입니다.

매머드커피 익스프레스 신림대학점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물론 현금영수증이 필요하면 주문대에서 하시면 되고요.

키오스크로 주문 하실때 쿠폰을 선택해서, 금액권 하단의 쿠폰번호를 하나하나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 금액권 또한 현금영수증 처리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을 하려면 매대에서 직원분에게 계산을 해야해서 저는 오늘은 PASS했습니다.

원래 항상 현금영수증 꼬박꼬박 받는데, 오늘은 귀찮았어요.

 

여러분들은 현금영수증 꼭 챙기세요~

안하면 나중에 연말정산할때 아쉽잖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