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앱테크/케이뱅크 현금 줍줍 행운상자 이벤트] K뱅크→핀크 충천해서 행운상자 10개 받기 꿀팁

by 돈버일하 2020. 10. 7.
728x90
반응형

 K bank 행운상자

- 핀크 충천, 행운상자 10개 받기 -

 

케이뱅크 현금 줍줍 행운상자 이벤트를 어제부터 해봤어요. 나름 쏠쏠하네요. 제가 행운상자 여는 방법과 얼마나 받는 지 자세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케이뱅크에서 행운상자 이벤트 참여방법

 

핀크 어플은 보안정책에 따라 화면을 캡처할 수 없어서 사진이 없네요.

핀크 어플 하단에 더보기로 들어가면 설정-송금 및 충전계좌 관리 메뉴가 보입니다.

해당 메뉴에서 케이뱅크 계좌를 연결해주세요.

 

케이뱅크 계좌가 정상적으로 연결 되었다면, 이제 충전을 해볼게요.

핀크는 최소 1만원부터 충전을 할 수 있고, 충전 금액은 바로 무료송금을 통해 케이뱅크 계좌로 다시 넣을 수 있습니다.

송금 횟수 제한 또한 없습니다.

 핀크 최소 충전 금액 : 1만원 

 송금 제한 횟수/수수료 : 없음 

케이뱅크에서 핀크로 출금이 있을 때마다 행운상자가 도착합니다. 즉, 출금 1건=행운상자 1상자 입니다.

핀크를 통해서 행운상자는 하루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100만원에 배팅 안하고, 바로 받기를 원해서 지금줍줍을 선택했어요.

10월 7일 하루동안 핀크를 통해서 받은 케이뱅크 행운상자 당첨금 총액은 313원입니다.

 

▽ 핀크를 통해서 받은 행운상자 당첨금 ( 10/7, 313원 )

 

소액이지만 그래도 모으면 쏠쏠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