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앱테크 추천] "코니"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추천인 아이디 k29k )

by 돈버일하 2020. 9. 7.
728x90
반응형

 코니 CONEY 

추천인 아이디 : k29k

 

돈 버는 어플, 앱테크 다들 하나쯤은 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관심 없으신가요?

 

저는 소소하게 포인트 모으는 걸 좋아해요.

물론 끈기있게 오랜시간동안 모으진 못하지만,

여러개 깔짝깔짝 대고 있어요.

 

요즘 제가 꽂힌 어플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코니 인데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가입 즉시 1,000포인트 받고 시작하는 "코니" (추천인 아이디 k29k )

 

[앱테크 추천] 가입 즉시 1,000포인트 받고 시작하는 "코니" (추천인 아이디 k29k )

코니 추천인 아이디 k29k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바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1 전환 가능한 "코니"인데요~ 추천인 아이디 k29k 를 가입시 입력하면 바로 1,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gozar-de-la-vida.tistory.com

네이버페이로 전환 할 수 있는 "코니"

 

[앱테크] 네이버페이로 전환 할 수 있는 "코니" (추천인 아이디 k29k )

앱테크 모두 하고 계신가요? 소소하게 모이지만 모으다 보면 꽤나 쏠쏠하죠? 저는 평소에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모으고 있었어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모을 ��

gozar-de-la-vida.tistory.com

 코니 라는 어플은 가입할 때의 아이디로 친구추천을 할 수 있어요.

타 어플에서는 친구추천 코드가 따로 있는데,

이 어플은 아이디가 그대로 노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아이디로 가입하신 분들은 친구초대로 공유하기 껄끄러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코니 고객센터에 아이디 변경 가능한지 문의 해봤어요.

변경가능 하다는 답변이 왔네요.

1:1 문의 게시판에 변경하고 싶은 아이디를 남기면 관리자가 변경을 해줍니다.

아이디 변경 후에는 로그아웃 후에 변경된 아이디로 재 로그인을 해줘야 합니다.

참고로 코니 아이디는 4자~10자 이내의 영문+숫자 조합으로만 생성이 가능합니다.

저처럼 친구추천 글을 공유하실 분들이라면,

아이디를 최대한 간단하게 만들어야 좋겠죠?

 

 코니 CONEY 

추천인 아이디 : k29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