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오늘 하루동안 교환한 앱테크 경품들 (gs25 출석체크/쏠 어버이날 이벤트/cj one&올리브영 출석체크/출처를 알수없는 이벤트 경품)

by 돈버일하 2022. 5. 6.
728x90
반응형

앱테크로 받은 기프티콘과 경품들이 많은데요.

저는 기프티콘은 바로바로 니콘내콘에서 판매합니다.

그외 경품들은 제가 쓰고 있고요.

 

최근 받은 가장 쓰잘데기 없는 이벤트 경품이 넥워머랑 넥선풍기 였어요.

이건 조만간 당근마켓에 팔려고요.

과연 사겠다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암튼 오늘은 제 문자메세지함과 사진첩에 고이 잠들어있는 교환권들을 사용해봤어요.

먼저 cj one 포인트!!

cj one어플과 올리브영 어플에서 출석체크 및 리뷰 작성 등을 통해 포인트를 열심히 모았는데요.

이게 이번달에 소멸한다고 알람이 떠서 바로 소진해버리자 했어요.

근데 출석체크로 모은거라서 많이 모은건 아니고 1,000포인트 조금 넘게 있었어요.

올리브영에서 1,000포인트 이상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세일하는 팩 제품이 가장 만만해보였어요.

그래서 메디힐 티트리 팩으로 하나 집어왔습니다.

보다싶이 포인트로 잘 해결했고요.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이렇게 포인트로 구매한 영수증으로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오늘뭐샀니 에서 영수증 인증하고 각각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오늘뭐샀니 캐시 받아가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리브영 어플에서 제품 리뷰하고 추가적으로 cjone 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베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

유효기간이 6월 6일까지 넉넉한 편이라 니콘내콘에 판매해볼려고 했는데

판매보류 상태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제가 썼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베스킨라빈스31 신림남부점을 갔는데, 와 요즘은 베라도 키오스크 쓰더라고요. 신세계.....

저는 파인트 하나 포장해올려고 했는데 해당 금액 이상 써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내돈 쓰기 싫어서 딱 1만원에 맞춰서 주문했어요.

더블레귤러컵 6,700원 + 카페라떼 3,300원

이렇게 하니까 딱 1만원이 되더라고요.

현금영수증 신청까지 깔끔하게 하고 기다렸는데 

이렇게 나왔어요.

멍청하게 포장을 생각못하고 금액만 맞춰서 낭패를......... 

원래는 아이스크림은 냉동실에 쳐박아 놓을 려고 했는데.....망했어요.

어쩔수 없이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나왔어요. 너무 배불러.

 

세번째는 gs25 나만의 냉장고 출석체크 이벤트로 받은 경품입니다.

어플에서 매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25일 이상 출석체크 하면 경품을 주는데요.

4월은 야쿠르트였어요.

열심히 출첵했지만 귀차니즘으로 4월 경품을 이제야 수령하네요.. ㅎㅎㅎ

(이놈의 귀차니즘 언제쯤 없어질란지...)

 

마지막으로 신한은행 쏠(sol)어플에서 했던 이벤트 경품입니다.

사실 이걸 니콘내콘에 판매할까 생각도 했었는데....

그냥 제가 썼습니다.

원래 쏠에서 경품으로 받은 쿠폰 같은경우에는 이벤트/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근데 저 같은 경우에는 오늘 쓸려고 보니 이 쿠폰이 쏠 어플 내 이벤트/쿠폰함에서 안보이더라고요.

정말 다행스럽게도 저는 쿠폰이나 기프티콘을 받자마자 캡처해 두거든요.

그래서 사진첩 스크린캡처 폴더 뒤져서 찾아가지고 사용했습니다.

제 픽은 야채주스~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나이이기에 들고 왔어요 ㅎㅎㅎㅎㅎ

이것도 모바일 상품권이기 때문에 현금영수증까지 야무지게 챙겨줬습니다.

그리고 종이 영수증을 따로 발급 받아서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오늘뭐샀니 영수증 인증까지 야무지게 마무리 해줬어요.

 

점심시간 1시간동안 알차게 잘 돌아다닌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