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우리은행 자주 사용한다면, 쌓인 머핀으로 즉석당첨에 도전해보세요!

by 돈버일하 2020. 4. 22.
728x90
반응형

우리은행에는 "머핀"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머핀은 우리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 활동에 따라 적립되는 온라인 이벤트 응모권인데요.

우리은행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 응모 및 쿠폰교환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이 머핀 서비스가 5월 31일 종료된다고 합니다. 그 전에 모두 사용해야겠죠?

△ 내가 보유한 우리은행 머핀

제가 우리은행 머핀을 174개 가지고 있네요.

내가 우리은행 머핀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우리은행 어플 > 전체메뉴 > 혜택/이벤트 > 머핀 > MY 머핀 으로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어차피 5월 31일이면 소멸될 예정이니 가지고 있는 머핀을 모두 쓰러 가볼까요?

우리은행 어플 > 전체메뉴 > 혜택/이벤트 > 머핀 > 즉석당첨 으로 들어가시면 응모할 수 있는 경품들이 보입니다.

즉석당첨은 매달마다 새로 리셋되는데요. 중복참여가 가능, 응모할 때마다 머핀이 차감됩니다.

머핀 5개, 10개, 30개 마다 즉석응모할 수 있는 경품들이 달라져요.

매주 화요일에 지난주 월요일~일요일에 당첨자들에게 모바일 쿠폰 발송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첨된 모바일 쿠폰의 유효기간은 2개월입니다. 혹시라도 발송예정일로부터 1주일이 경과했는데도 못받았다면 콜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저는 투썸 케이크에 제가 가지고 있는 머핀을 다 몰빵했는데, 당첨되진 않았어요.

차라리 5월 초에 몰빵해서 응모하는게 더 당첨확률이 클까요?

제 주변 지인들 중에 이 머핀으로 경품 당첨되었다는 사람을 본 적이 없긴 한데....ㅎㅎㅎ

당첨 된 사람 있음 알려주세요. 궁금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