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니스프리 비자 아로마 롤온 스트레스 프리 & 진저 아로마 롤온 슬립 딥

by 돈버일하 2021. 9. 25.
728x90
반응형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비자 아로마 롤온 스트레스 프리 & 진저 아로마 롤온 슬립 딥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7.5mL / 0.25Fl. Oz /10,000원

향은 텐저린, 진저, 비자 총 3개가 있었어요

저는 비자와 진저를 사왔습니다. 

 

이니스프리

"진저 아로마 롤온 슬립 딥 "

따뜻하고 편안한 진저와 자연의 허브향이 깊은 휴식을 도와주는 아로마 오일

 

이니스프리

"비자 아로마 롤온 스트레스 프리"

비자림을 산책하듯 맑고 상쾌한 숲의 향이 리프레싱을 도와주는 아로마 오일 

 

머리가 무겁고 리프레싱이 필요할 때마다

맥박이 뛰는 손목 귀밑 뒷목 등에 마사지하듯 오일을 발라주고

숨을 깊게 들이마시며 향을 느껴보세요~

 

확실히 진저보다는 비자가 향이 강하고 오래가네요.

나혼자 향을 은은하게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손목에 발랐는데, 10분정도 있으니 화~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스트레스 해소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향이 좋아서 근무 도중에 리프레싱 되는 느낌은 나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