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사용등록하기 (feat.제3자수령)

by 돈버일하 2020. 2. 1.
728x90
반응형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어피치)

드디어 왔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이 좋으려나?

어피치 카드 너무 귀여워요. 핑크가 약간 둔탁한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본인이 수령 시 1일 이내 자동으로 사용등록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제3자수령으로 수령했기 때문에 제가 직접 사용등록을 해야합니다.

카카오뱅크 앱 로그인 > 전체메뉴 > 카드 > 내카드 > 사용등록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사용등록 화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사용등록을 하려면 반드시 카드 실물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앱에서 카드 번호 16자리와 cvc 3자리 입력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체크카드 신청할 때 설정한 4자리입니다.

※카드 사용등록 안내

본인이 직접 수령한 경우 사용등록을 따로 하지 않아도 1일 이내에 자동으로 사용등록이 완료됩니다.
타인이 대리 수령한 경우에는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해 수동으로 반드시 본인이 사용등록을 해야합니다.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과 프로모션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6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수령월 해당 다음달 까지는 전월실적이 없어도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1월에 받았다면 2월까지는 전월실적을 충족하지 못해도 캐시백 혜택은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