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결제금액을 돌려드립니다!?!

by 돈버일하 2019. 6. 9.
728x90
반응형

 

 

[6월] 카카오페이 리워드 프로모션

 

카카오 페이는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일부 리워드 형식으로 돌려주고 있습니다.

저는 지갑 들고 다니기 귀찮아서 카카오페이를 자주 쓰는 데요.

제가 가장 많이 받았던 리워드는 지난 5월에 받은 682원이었어요.

다른 분들은 1만원 넘게 당첨도 되고, 6000원도 되고 그러던데....

저는 아직 1,000원을 넘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도 결제마다 리워드를 받으니 쏠쏠한 것 같아요.

 

 

 

카카오페이 리워드 이벤트 기간

6.1(토)~6.30(일)

 

 

 

결제가 완료 되면 카카오페이 플러스 친구로 리워드 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그럼 "리워드 받기"를 누르세요.

 

 

페이머니가 100% 지급됩니다.

단, 금액은 랜덤입니다.

 

주의사항

카카오페이 리워드는 최대 15회까지 입니다.

페이머니 가입자가 아닌 경우, 가입 등록 이후 즉시 지급됩니다.

결제 취소시, 지급된 페이머니는 자동으로 회수됩니다.

회수가 불가능 할 경우 이벤트 참여 및 카카오페이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당첨된 페이머니는 즉시 지급되며, 지급된 내역은 [카카오톡 더보기>카카오페이>페이머니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 리워드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선불카드/상품권 등의 구매 및 충전 결제, 보험료결제

-비지니스성 서비스(B2B서비스) 결제

-송금방식(무통장 입금 등)의 결제

-카카오T 바이크 결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