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심사보류되어서 재심사 신청했습니다.

by 돈버일하 2020.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에 "수익" 카테고리가 생겼더라고요.

주말에 처음 알았어요.

애드센스는 기존에 하고 있어서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카카오애드핏이 있더라고요.

카카오애드핏에 대해 들어보긴 했는데, 정확히 뭔지 잘 몰라서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일단 신청을 해봤습니다.

 

카카오계정으로 애드핏 가입 가능하고, 연동 후 심사신청을 하면 늦어도 3~5일 정도 후에 결과가 나온다고 해요. 빠르면 1~2일 만에 나오기도 한다고 하네요.

저는 하루만에 결과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AdFit] tistory-go 매체 심사 보류되었습니다. 

바로 보류되었다는 결과!!! ㅠㅠ

카카오톡으로 결과를 보내줘서 확인하기 편한데, 상세한 이유는 안나와있더라고요.

어디서 확인 가능한지 몰라서 헤매다가 티스토리 들어오니, 여기 적혀 있더라고요.

저는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를 업로드한 게시글이 2개 있었는데, 해당 게시글로 인해 보류가 되었어요.

원작자 허가 없는 노래가사 업로드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이라서 심사가 안난다고 하네요.

해당 글을 모두 삭제하면 재심사 요청이 가능합니다.

 

재심사 요청을 했고, 다음 결과를 기다리고 있어요.

이것도 빠르게 결과가 올까요?

두근두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