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페이코인 매일매일 소소하게 출석체크 완료!! (가입시 리워드코드 : TWPVFTL)

by 돈버일하 2021. 3. 20.
728x90
반응형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다날의 가상자산

페이코인(PCI)

 리워드코드 : TWPVFTL 

 

  현재 주요 편의점과 프랜차이즈매장에서 페이코인을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최근에 이마트24와 CGV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페이코인은 업비트(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가능합니다.

 

  저는 업비트에서 소소하게 페이코인을 꾸준하게 모으고 있고, 페이코인 어플에서 매일출석체크를 하면서 페이코인을 적립받고 있습니다. (사실 출석체크 리워드는 사실 있으나 마나한..... ㅎㅎ 그정도의 금액입니다)

  저처럼 페이코인을 꾸준하게 매수하시는 분들은 페이코인 어플에서 출석체크를 매일 참여해서 소소하게나마 모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날핀테크의 페이코인은 단기적으론 일본과 싱가포르 등 현지에서 결제할 수 있게 지원할 계획이며 유니온페이를 활용해 계속해서 해외 결제 시장을 넓혀 나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게다가 다날은 쿠팡 PG 점유율 1위 기업입니다. 최근 쿠팡이 미국상장 발표를 하면서 페이코인도 같이 급등했는데요. 앞으로의 미래는 그 누구도 모르겠지만, 제가 판단하기엔 계속 투자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코인인것 같습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다날의 가상자산

페이코인(PCI)

 리워드코드 : TWPVFTL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