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빕스 딸기축제🍓 다녀왔습니다

by 돈버일하 2022. 2. 27.
728x90
반응형

🍓빕스 딸기홀릭🍓

저번주 주말 눈오던 날,
퇴사한 동기와 오랜만에 만나 회포를 풀었습니다.

둘이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정한 빕스!!
가장 가까운곳이 대방쪽이라 영등포역에서 빕스 대방점까지 왔어요.

마침 🍓딸기홀릭🍓 시즌이더라고요.
안그래도 딸기 한팩에 거의 2만원 가까이 해서 못사먹고있었는데 잘걸렸다 싶더라고요😁
뽕뽑을수 있다!!

안그래도 요즘 업무스트레스로 퇴사욕구가 뿜뿜해서, 돈지랄 해서라도 텅장을 만들면 쫌 더 버틸수 있지 않을까해서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전 빕스에서 스테이크 잘 안시켜요. 왜냐하면 맛이 없거든....ㅎㅎㅎ

역시나 맛이 없었어. 그래서 기껏 시켰는데 남기고 왔어요.

 

이 메뉴들이 인기메뉴인가봐요.

빕스에 머물렀던 2시간동안 플레이트가 꽉차있던 걸 본적이 없었어요. 채우자마자 사람들이 쓸어담아가나?

 

 

저는 요 두개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특히 딸기가 진짜 달았어요. 크기는 콩알만 했는데 당도는 최고였어요.

딸기로만 3접시 가득 먹었던것 같아요.

초콜릿퐁듀 해먹을 수 있는 분수도 있었는데, 전 안먹었어요. 

와플도 해먹을 수 있더라고요. 진짜 맛있었음.

와플은 꼭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