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21.04.19] 부수입? 수입 파이프라인? 블로그 수익은 절대 하루아침에 큰 소득으로 돌아오지 않는다.

by 돈버일하 2021.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 )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운영했을 땐

수익 목적은 아니었어요.

 

근데 재테크 카페나 블로그를 둘러보니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면 수익이 네이버 블로그보다 잘나온다는 글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리고 직장에서 힘들게 돈을 버는 것 보다는 자유롭게 블로그에 글을 쓰며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그래서 애드센스 광고 신청을 했고

승인이 나서 광고를 달았습니다.

 

그렇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왔어요.

 

저는 블로그 운영이 처음이기도 했고,

딱히 주제가 없어서

처음에는 수익이 전혀 안났어요.

지금도 그렇게 큰 수익이 나는 것은 아니고요.

 

일단 블로그로 크게 벌수 있다는 생각은 버리셔야 할 것 같아요.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노파심에 이야기 드립니다.

 

보통의 사람이 블로그로 큰 돈을 번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물론!!

꾸준하게 글을 쓰고, 돈이 되는 키워드의 글, 번뜩이는 아이디어 등을 가지고 계시다면

큰돈을 벌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저처럼 평범한 재능을 가진 평범한 사람은 크게 돈을 벌진 못하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