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GS25 카페 이용후기] 커피머신 아메리카노 가격은 얼음컵 포함 가격입니다.

by 돈버일하 2020. 7. 3.
728x90
반응형

오늘 밤을 새야해서 아메리카노를 사러 나왔습니다.

근데 자주가는 메가커피를 가려 했는데, 시간이 늦어서 이미 닫았더라고요.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gs25에서도 고급 원두를 써서 커피를 뽑는다고 했던 걸 듣고 편의점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gs25에서도 커피머신으로 아메리카노를 뽑아준다길래 왔는데, 처음으로 gs25에서 사먹는 거라 조금 긴장했어요.

머신 사용은 셀프인데, 그냥 버튼을 한번 누르면 알아서 나와요. 얼음컵은 본인이 직접 꺼내오심 되고요.

맛도 괜찮더라고요. 다만 얼음이 너무 빨리 녹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음료를 다 마시고 얼음은 씹어먹어야 제맛인데, 금방 녹아서 씹어먹을 얼음이 없쒀......

 

가격은 아이스아메리카노 (큰컵) 2,000원입니다.

저는 맨날 팩음료+아이스컵으로 사먹어서, 커피머신으로 사먹는 것도 당연히 얼음컵을 따로 계산하는 게 맞는 줄 알았습니다.

근데 스터디룸 오니까, 친구(feat. 전직 gs편순이)가 그게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카페25 (gs25 편의점)에서 커피머신으로 사먹는 음료는 모두 얼음컵 가격 포함이라는 거죠.

친구가 영수증 있으면 환불 가능하다고 하길래, 순간 저는 캐시카우(영수증 적립어플) 땜에 항상 종이 영수증을 달라고 하는 저의 습관을 칭찬했습니다.

소심하게 친구랑 같이 환불하러 갔다 왔어요. 영수증이랑 본인이 결제할 때 쓴 카드만 있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마감시간이 임박한 급한 과제 불부터 끄고 가서 구매한 시간보다 3-4시간 후에 갔는데, 다행스럽게도 알바생 분이 같은 분이더라고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