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KT 핸드폰요금 카카오페이로 납부하고, 알리워드 받음

by 돈버일하 2021. 4. 21.
728x90
반응형

  휴대폰 결제를 계좌/카드/카카오페이 3개 중 뭐로 해야 나한테 제일 이득일지 고민했다. 적은 금액이지만, 최대의 혜택을 받고 싶어서 짱구를 좀 굴려 봤는데 카카오페이가 제일 나한테 좋은 것 같아서 카카오페이로 자동이체를 신청했다.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하면 혜택 1도 없어서 제일 먼저 버림.

 

  일단, 신용카드 0개 보유 중인 상태에서 내가 보유한 체크카드는 실적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라, 굳이 휴대폰 요금을 카드로 결제해도 끽 해봐야 카드 포인트만 쌓이는 것 외에는 다른 혜택이 없음.

 

  카카오페이는 리워드 혜택이 있지만, 랜덤으로 리워드 금액이 산정됨. BUT 랜덤으로 받는 리워드 금액이 카드 포인트 쌓이는 것보다 높아서 결국 카카오페이로 자동이체 선택했다.

 

  내 휴대폰 요금이 다음달부터는 더 적은 금액으로 나올 예정이기 때문에, 카카오페이가 가장 좋을 듯 하다. 계속 카카오페이로 유지해야지.

 

+ + +

나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다.

일단 집과 회사, 그리고 출퇴근 수단인 버스와 지하철 모두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잡혀서 데이터 쓸 일이 없음.

 

데이터가 모자라더라도 나는 결합으로 묶여있는데,

가족들이 모두 무제한 요금제를 써서 데이터를 Y박스와 패밀리박스를 통해서 공유 받을 수 있음.

패밀리박스를 통해서 가족들 멤버십포인트도 받을 수 있음.

멤버십포인트 딱히 쓸데 없으면 데이터 충전 가능함.

 

KT 장기고객이면 쿠폰?이 나오는데 그거 6장이 기본적으로 제공됨.

나 6장 동생 6장 부모님 6장

이 쿠폰도 나한테 선물하기가 가능해서 내가 다 쓸 수 있음.

쿠폰으로 데이터 2기가 충전 가능함.

 

즉, 나는 데이터 최소로 제공되는 요금제로 바꿔도 무방함.

바꿀까?

 

요금제 싼거 한번 찾아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