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OK캐쉬백 APP] 롯데리아 할인쿠폰 다운 받는 방법

by 돈버일하 2020. 6. 24.
728x90
반응형

△ 롯데리아 영수증

오늘 비도 오고 집에서 저녁 해먹기 귀찮아서, 뭐 먹을까 하다 롯데리아가 눈에 띄어서 들어갔습니다.

혹시, 내가 가진 멤버십 중에 롯데리아 할인이 되는 게 있나 찾다가 OK캐쉬백 어플에서 할인 쿠폰이 있는 걸 발견했어요.

롯데리아 할인 쿠폰 야무지게 적용해서, 치킨버거 세트 3,900원에 사먹었습니다.

△ 오케이 캐쉬백 어플

OK캐쉬백 어플이 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서 두툼&쿠폰 탭에서 쭉 내리면 롯데이라 6월 쿠폰이 나옵니다.

아니면 어플 내에서 롯데리아 검색해서 들어가는 방법도 있어요~

 

총 4종의 쿠폰들이 있네요~

저는 오늘 치킨버거세트 24% 할인 쿠폰을 사용했어요.

대학동 일성트루엘 1층에 있는 롯데리아에서 썼는데, 키오스크 주문할때 쿠폰을 언제 적용해야 되는지 몰라서 당황했어요.

키오스크 주문할때 모바일쿠폰/디지털 쿠폰 사용하기 버튼이 있는데, 해당 버튼을 눌러서 할인쿠폰 바코드를 인식 해주면 됩니다.

인식이 안된다면 쿠폰 하단의 바코드 번호를 하나하나 입력하는 방법도 있어요.

할인쿠폰이 인식되면, 치킨버거 세트가 자동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화면에 나옵니다.

그럼 계산하면 됩니다.

 

쿠폰 사용 기간은 매일 10시~ 21시 59분 까지입니다. 

L 포인트 적립은 가능하나, 제휴카드 및 타행사와 중복 추가 할인 불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