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PB 파리바게트 케이크] 클라우드9티라미수

by 돈버일하 2020. 5. 18.
728x90
반응형

사촌동생 생일이라,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를 오랜만에 사보는 것 같아요. 케이크 포장 박스 디자인이 변경되었네요. 새롭게 바뀐게 더 이쁜 것 같아요. 근데 들고 갈 때 부서질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 연약해보이는 느낌이랄까?

케이크는 촛불을 붙이기만 하고 먹는 건 사촌동생들이 먹기 때문에, 최대한 애들 입맛에 맞춰서 고르는 편입니다.

케이크 진열대 앞에서 고민하고 있으니까, 직원분께서 신메뉴라고 추천해준 클라우드9티라미수.

가격은 25,000원입니다. 해피포인트 적립은 받았는데, 깜빡하고 통신사 할인을 못받았어요. 아까워라...

100g당 290kcal라고 하는데, 총 500g이라네요. 원래 맛있게 먹으면 0kcal라고 했습니다!!! 그냥 맛있게 먹을려고요.

 

에스프레소가 적당히 스며든 빵과 아스카포네 치즈위에 슈가가루랑 코코아 가루가 적당히 있습니다.

티라미수라 촛불은 안꽂았어요.ㅋㅋㅋㅋㅋ 불면 망하는.....

양은 엄청 적네요. 4명이 먹기엔 적고, 2명?이 먹으면 순삭할 듯 합니다.

근데 이름이 왜 클라우드9티라미수일까요? 암만봐도 연관성이 없어 뵈는데.....

 

개인적으로는, 클라우드9티라미수은 한번쯤 돈 주고 사먹을 만하지만 투썸 티라미수 파티팩이 더 제 취향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