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THE POP/GS25] 2월 출석체크(크런키 초콜릿) 완료

by 돈버일하 2021. 2. 25.
728x90
반응형

THE POP이라는 어플에서 GS25 출석체크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2월달은 크런키 초콜릿이네요.

 

저는 집 근처에 규모가 큰 GS25 점포가 있어 자주 갑니다.

그래서 THE POP이라는 어플을 애용하고 있어요.

매일 심심할때 들어가서 출첵을 하고 있어요. 출석체크 이벤트 상품들이 그렇게 썩 좋지는 않은데 안하는 것 보다는 하는 게 좋죠? 어플도 자주 사용하는데 ㅎㅎ

 

한달에 25일 이상 출석체크를 하면 사은품이 주어지는데요.

나만의 냉장고로 쿠폰이 들어옵니다.

THE POP > 전체메뉴(≡) > 나만의 냉장고 > 보관함 에서 출석체크 경품(이벤트 상품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들어오자마자 사용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