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농협몰 창립기념 임직원포인트 20만포인트 지급 (사용가능 : only 착한소비기획전)

by 돈버일하 2020. 10. 5.
728x90
반응형

농협 중앙회가 직접 운영하는 농협몰 (www.nonghyupmall.com/)

농협 임직원이라면, 지금 농협몰에 들어가보세요~ 임직원 포인트 20만원이 들어와있어요ㅎㅎㅎㅎㅎ

농협몰 사이트에 들어가면, 바로 팝업광고가 하나 뜹니다. 

임직원들의 착한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NH농협은행 창립기념으로 20만 포인트를 지급했다고 해요. 이번에 들어온 20만 포인트는 착한소비 기획전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11월 30일까지 사용하셔야 해요.

착한소비 기획전 이외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임직원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딱히 살 건 없었는데, 과일이 먹고 싶어서 사과랑 헛개 즙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창에서 쭉 내리면 "포인트 정보"가 나와요. 여기서 임직원 포인트를 조회하면 되는데요.

임직원포인트는 농협몰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포인트로, 농협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생필을 제외한 농산, 수산, 축산, 식품에 한해 사용가능합니다.

이번에 농협은행 창립기념 포인트는 11월 30일 소멸됩니다. 미사용분 우선 사용하셔야 됩니다.

분기마다 나오는 임직원 포인트는 연말까지 사용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 창립기념 포인트는 11/30까지 사용가능합니다. 그 전에 모두 사용하세요~

임직원 포인트 조회하고, 사용할 포인트 종류를 선택하신 후에 전액사용을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아래의 임직원 포인트 할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임직원 할인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전액 임직원포인트로 결제되어 실제 결제 금액은 0원으로 나온 것 보이시나요?

개이득 ^_____^

 

자취하면서 자주 못먹는 과일, 특히 비싼 샤인머스캣같은 과일들을 이번기회에 주문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어쨌든 11월 30일이 지나면 사라지는 포인트이기 때문에, 그전에 20만원 꽉꽉 채워서 사용하시구요.

보면 착한소비 기획전에 무료배송 상품들이 많아요. 한개 주문해도 무료배송해주는 상품들이 많으니까, 저처럼 자취하시는 분들은 조금씩 사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안먹으면 또 다 음식물쓰레기가 되는 거기 때문에, 그때그떄 먹을만큼씩 주문하세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