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신한페이판] 마이신한포인트 현금화하는 방법 /마이신한포인트를 내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

by 돈버일하 2020. 10. 5.
728x90
반응형

마이신한포인트는 이벤트 참여 혹은 당첨으로 적립 가능하고, 가장 일반적인 적립은 신한카드 이용에 따른 적립입니다.

신한카드 고지서를 보면 마이신한포인트가 몇 포인트 있는지 나와있는데요.

이 포인트 사용을 잘 안하시더라고요?

 

마이신한포인트는 1P가 1원의 가치를 지닙니다. 포인트로 카드대금을 결제할 수도 있고, 적립된 포인트 금액을 본인의 계좌로 입금할 수도 있어요.

 

오늘은 신한페이판 어플을 통해서 마이신한포인트를 현금화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

신한페이판 메인화면에서 마이신한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어요.

근데 이 화면에서 포인트 전환 버튼을 터치하면, 현금화가 아닌 타사 포인트로 전환하는 화면으로 연결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 방법을 씁니다.

검색창에 "포인트 전환"을 치거나, 아니면 전체메뉴 > 혜택 > 포인트 > 포인트 전환 경로를 따라 가는 것 2가지 방버 중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하세요.

 

전환할 포인트를 선택하면, 아래 전환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 계좌로 입금되길 원하니, 현금캐시백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캐시백 받을 계좌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때 계좌를 따로 입력하는 게 아니고 본인이 보유한 신한카드를 선택하면 연결된 계좌정보가 자동으로 따라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전환시 비율은 1:1입니다.

최소 전환 신청 가능한 포인트는 1P입니다.

 

전환 완료 버튼을 눌러서 포인트 전환을 하면 끝납니다.

그럼 실시간으로 마이신한포인트(신한 포인트)가 입금 완료 됩니다.

* 쏠 앱 푸시 알람을 설정했다면, 바로 알람이 옵니다.ㅎㅎㅎㅎ

 

오늘은 마이신한포인트 현금화방법에 대해 글을 썼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도 또 도움되는 정보글로 돌아올게요~

 

그리고 모두 잊지말고 카드사 포인트들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은근 모든 카드사에 포인트가 쌓여있더라고요. 포인트를 광산에서 보석 캐듯이 캐고 있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