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능청맞게 대통령과의 셀카와 싸인을 얻어낸 방탄소년단 멤버

by 돈버일하 2019. 7. 23.
728x90
반응형

능청맞게 대통령과의 셀카와 싸인을 얻어낸 방탄소년단의 멤버는?

바로 '진 (jin, a.k.a. 월와핸)'

 

문재인 대통령의 유럽 순방 둘째날인 10월 1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시내의 르 트레지엠 아트 공연장에서 '한-불 우정의 콘서트'가 열림.

 

'한-불 우정의 콘서트'가 끝나고 방탄과 문재인 대통령이 만나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있었는데 문재인 대통령이 정국을 보며 한끼줍쇼에서 봤다고 말함.

정국과 진을 언급하자 진이 "그러면 이 기회를 통틀어 저희와 셀카 한 번 찍어주시면 안 되겠습니까?" 라고 겁나 능청맞게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단체로 사진을 찍고 탄생한

전설의 #오늘의_방탄_한불_우정_콘서트_with_문재인_대통령_내외 

 

그날 올라온 방탄 오피셜 트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 장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 다 찍고 품속에서 뭔갈 슬금슬금 꺼내면서 진이 또 한 번 능청맞게 말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근데 이거(유엔 총회 연설 때 받은 이니시계) 받은 거 통까지 들고 왔는데 사인 한 번만 해주시겠습니까? 네임펜까지 제가 직접 들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주변에서 박수치며 와우~~ 하는 소리 들림ㅎㅎㅎㅎㅎ 멤버들은 옆에서 다 웃음 터짐ㅋㅋㅋㅋㅋ

싸인받고 싶어서 얼마전에 받은 이니시계 케이스 채로 들고옴 네임펜도 미리 준비하는 준비성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친화력 쩌는 멤버가 뷔(a.k.a. 김스치면인연)라면 능청맞은 인싸는 진이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 사회성 좋아보여

석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주목받으면 귀까지 빨개지면서 저러는거 너무 좋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석진이의 대놓고 능청길을 응원합니다!!!!ㅜㅠㅠㅠㅠ

( 참고 : [영상] 방탄소년단 한-불 우정의 콘서트 )

 

김석진 님 가보 아이템 획득하신 것을 축하합니다.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확인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 형아 시계 싸인 받는 거 보며 옆에서 팔목의 이니시계 풀면서 싸인 받을 타이밍 재는 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게 이니 스페셜 에디션 득템에 성공한 맏막 형제.

 

출처 : KTV국민방송 유투브, 기사 사진, 방탄소년단 트위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