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학동 고시촌 한솥

by 돈버일하 2019. 10. 25.
728x90
반응형

집에서 밥 해먹기 귀찮아서 간단하게 사갈려고 들른 "한솥"

문에 붙어있는 포스터들

신메뉴가 나온건가? 숯불직화구이 덮밥 맛있을 것 같다. 다음엔 저걸 시켜봐야지.

 

한솥에 오면 항상 다양한 종류의 선택지로 고민을 한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항상 시키는 것만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원픽은 치킨마요!!! 오늘도 치킨마요로~

 

요즘에는 매장에 다 키오스크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는 것 같다.

시키는 사람 입장에서도 편하고 일하는 입장에서도 편하고~ 굿! 굿!

일단 메뉴들을 다 찍어왔다.

 

라면, 국, 소스, 음료도 선택해서 추가로 주문 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드 음식들.

개인적으로 나는 탕수육이 좋음ㅎㅎㅎㅎㅎ

 

다양한 도시락 메뉴들.

개인적으로 사각도시락은 불호.

나는 주로 보울 도시락들 위주로 사먹는다.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주문 하고 5분 정도 기다리면 음식이 금방 나온다.

자취집 근처에 한솥이 있어서 너무 행복한 1人.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