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메가커피 대학점/신림 대학동 카페] 단돈 3,500원의 행복, 허니자몽블랙티!!

by 돈버일하 2020. 4. 29.
728x90
반응형

소소한 낭비로 매일 메가커피 가는 맛에 살고 있습니다.

당이 떨어진다 싶으면 쿠키프라페 드시고, 상큼한거 입 개운한거 먹고 싶다 하면 허니자몽블랙티를 드세요~

△ 일주일동안 사먹은 메가커피만 5잔!

스타벅스에 자몽허니블랙티가 있다면, 메가커피에는 허니자몽블랙티가 있다!

 

스타벅스에 자몽허니블랙티가 있다면, 메가커피에는 허니자몽블랙티가 있다!

쌉쌀하고 달달한 음료를 찾는다면, 자몽허니블랙티/허니자몽블랙티를 추천합니다. 녹차라떼 다음으로 자주 마시는 음료입니다. 바로, 자몽허니블랙티/허니자몽블랙티!!! 티백으로 우려낸 홍차에 자몽청을 섞은 음..

gozar-de-la-vida.tistory.com

메가커피는 대용량이지만 가격이 저렴해요. 그렇다고 맛이 없냐? 아닙니다. 존맛탱.

근데 싸다고 자주 가면 가계부에 빵꾸가..... ㅎㅎㅎㅎㅎ

대학동에 위치한 메가커피는 일성트루엘 건물에서 파리바게뜨 가는 방향에 있습니다. 

메가커피 신림 대학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525-1

서울특별시 관악구 호암로26가길 2

02-882-0210

AM 8:00 ~ PM 11:00

자주 가서 그런가, 직원분이 이제 제 얼굴을 알고 계신거 같아요.

오늘은 평소보다 매장에서 드시고 가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는 물론 테이크아웃을 했지만, 매장 안쪽에 테이블이 있으니 드시고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