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본인이 나오는 육성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본 방탄소년단 알엠

by 돈버일하 2019. 6. 30.
728x90
반응형

 

 

용기를 내어 게임을 시작하는 김남준 아닌 알엠 (94)

.

[긴급] 방탄 알엠 자기가 공략대상으로 나오는 육성게임 시작해...

.

.

 

아니 생각할수록 너무 웃김 

시작부터 3년 전 연기하던 자기와 대면

자신과의 싸움인걸까..?ㅋㅋㅋㅋㅋ

 

[속보] 방탄 알엠 자신의 도플갱어와 조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김남준 시작과 동시에 현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은 역시 현질이지~

이 친구 뭘 좀 아는 구만?

 

항마력 다 소진 된 듯한 알엠

김남준 게임 하자마자 현질해서 보석으로 카드만 잔뜩 뽑고 멈췄어ㅋㅋ

안돼

알엠 매니저님

게임 진행해줘요

하면서 질색팔색 몸서리 쳐줘

그걸 영상이나 음성으로 트위터 올려주랔ㅋㅋㅋ

 

 

ㅋㅋㅋ 그 와중에 남준이 능욕하는 BTS WORLD 공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준이 제일 귀여운 건 

슈스비 나왔을 때도 제일 열심히 하곸ㅋㅋㅋㅋ
방탄 적금도 제일 먼저 가서 가입하고
이번에 나온 매니저 게임도
아무튼 방탄 관련 뭐 나오면 자기도 꼭 참여하는게 찐으로 귀여움.

 

방탄소년단 성공한건 다 귀여움 때문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