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뷔, 박형식, 박서준"우정=엽사방출" 대환장의 응원의 간식차 역사

by 돈버일하 2019. 6. 29.
728x90
반응형

 

 

서울 첫 머스터의 날

태형이의 트윗이 올라왔다.

 

 

역시

태형이의 미모는

크으으 bbb

자연라식

 

 

사진 줍줍

저장하다 발견한 건 바로

 

 

오잉?ㅋㅋㅋㅋ

뭐지 왜 익숙하지?

어디서 많이 본 루트의 엽사인데?

 

 

찾아보니

 

시작은 태형이었다.

박서준, 박형식 형들에게 보낸 간식차가 대환장 파티인 이유

S.T.A.R.T

 

어느날 박서준 배우님 인스타에 커피차 인증샷이 올라왔다.

 

배우 박서준 님의 인스타

 

bn_sj2013 = 박서준

phs1116 = 박형식

 

아이돌이 보내준 흔한 응원의 커피차 인증샷.jpg

 

자세히 살펴볼까요?

 

 

ㅋㅋㅋ 미운놈 반사판 하나 더 해준다 생각하시고 ㅋㅋㅋㅋ

이게 박서준이 당시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맡은 배역이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는데

워낙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즘 있는 약간 재수없는 남주로 나와서 그런거다.

멘트 선정에서 서준형아에 대한 관심 뿜뿜

 

(빼꼼)

우리 태형이 귀엽죠?

 

형아 엽사도 올렸으니까

자기도 나름 아차산 꼬질이 사진으로 올린거 봐요 ㅠㅠㅠ

우리 애가 이렇게 귀엽습니다!!!!!!!

 

 

 

ㅋㅋㅋㅋ컵 홀더 멘트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운놈 반사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가 보낸 서준형아 엽사 판넬을 보는 R.E.A.L 서준님

#원래는

#동네바보형

#사랑해 형

방탄소년단 뷔 제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 바로 옆에는 아미들을 미치게 만들었던 아이돌력 뿜뿜하는 본인사진

 

 

박서준: (대환장) aㅏ.....

(황급히 가려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태형이 귀엽죠?

서준님 우리 태형이 많이 이뻐해주세요 

 

다음은 긴장 하고 있던 우리 박형식 배우님

 

 

생각보다 양호했다던 박형식님의 간식차 사진 

 

 

오구오구 우뤠기 신기했쪄요?

간식차 업체 인스타를 보면 

들어가는 멘트들을 태형이가 직접 써서 보내줬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형아들 귀여워하는 동생ㅋㅋ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항상 자기사진만 잘 나온 사진들만 고른게 킬링포인트라구욧!!!!

 

 

그리고 

형들이 보내준 간식차 배너

 

결론 : 셋 다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