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산들이가 방탄소년단 진(a.k.a월와핸)에게 보낸 간식차 "언니쓰트럭" 인스타

by 돈버일하 2019. 6. 29.
728x90
반응형

 

 

서직샵 (서울 머스터 매직샵) 마지막 날 올라온 석진이의 트윗.

산들이가 방탄소년단 진(a.k.a월와핸)에게 보낸 간식차 인증샷

 

간식차 "언니쓰트럭" 인스타에 올라온 후기

 

석진이 취향 : 리얼죠리퐁퐁 + 츄러스

정국이 취향 : 미숫가루 + 츄러스

 

간식차 "언니쓰트럭"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그냥 날씨 좋은날

산들이가

 

이쁜 석진이의 사진들도 있고

 

많이 드시고 석진이 잘 챙겨주세요 ♥

- 월드와이드핸썸에게 산들이가 -

석진이랑 안 친한 사람만 드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